이주승, 베트남 하롱베이서 ‘극E’ 친형과 상봉 (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나 혼자 산다'(약칭 나혼산)에서 이주승이 베트남 하롱베이에서 3살 터울 친형과 상봉한다.
19일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는 하롱베이에서 친형과 만나는 '배달의 주승' 이주승 모습이 공개된다.
'나 혼자 산다' 제작진에 따르면 우여곡절 끝에 하롱베이에 도착한 이주승은 웃으며 자신을 반기는 친형과 상봉한다.
이주승이 친형을 만나 엄마의 사랑을 전하는 모습은 19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일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는 하롱베이에서 친형과 만나는 ‘배달의 주승’ 이주승 모습이 공개된다.
‘나 혼자 산다’ 제작진에 따르면 우여곡절 끝에 하롱베이에 도착한 이주승은 웃으며 자신을 반기는 친형과 상봉한다. 이주승은 친형에 대해 “나와 정반대의 성격이다. 형은 극E”라며 “9년 전 가이드를 시작으로 베트남에서 음식점을 준비 중”이라고 소개한다. ‘나 혼자 산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는 닮은 듯 다른 형제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런가 하면 이주승은 형과 함께 하롱베이 선상에서 만찬을 즐기기 위해 바다로 향한다. 커다란 배에 올라 하롱베이의 절경을 마주한 이주승은 “다른 세계로 가는 느낌”이라며 감탄한다. 이주승이 직접 만든 요리를 맛보며 마주 앉아 회포를 푸는 형제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소연, 미니 원피스 입고 자전거 올라타…남다른 자태 [DA★]
- 50대 미나, 잔뜩 성난 근육…유산소 패스해도 이 정도 [DA★]
- 최동석 제주도 집·부모 서울 집, 모두 박지윤 명의?
- 논문 표절 지옥 맛본 설민석 눈물…“공황장애·대인기피증” [DA:스퀘어]
- 김상혁, 대리 뛰는 근황…로맨스스캠 피해 고백 “2천만원 잃어”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