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노트, 저출산 대책 인식 확산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즈노트는 대통령 직속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의 정책 인식 확산을 위해, 국민이 쉽게 정보를 접하고 인식할 수 있도록 공동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는 "이번 이벤트로 저출생 문제 해결을 위한 정부의 대책을 널리 알리고, 부모님들께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면서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키즈노트는 대통령 직속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의 정책 인식 확산을 위해, 국민이 쉽게 정보를 접하고 인식할 수 있도록 공동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저출생 대책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가족과 시간을 보내도록 여름휴가비를 지원하자는 내용을 담았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키즈노트 애플리케이션(앱) 내에서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가 최근 발표한 '저출생 대책'의 이름을 맞추면 된다. 정답을 맞힌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키즈노트 스토어 포인트 1만원을 증정한다. 예비 부모에게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작성하면 추가로 10명을 랜덤으로 선정해 자녀당 10만원 국민관광상품권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특히 다자녀 가정일수록 더 많은 혜택을 받도록 구성했다. 한 예로 3자녀를 가진 당첨자는 총 30만원의 국민관광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최대 총 400만원 상금으로 운영되는 이번 빈칸 맞추기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키즈노트 앱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장욱 키즈노트 대표는 “키즈노트가 영유아 대표 플랫폼인 만큼 공익적 사명감을 가지고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의 정책이 많은 사람에게 알려질 수 있도록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는 “이번 이벤트로 저출생 문제 해결을 위한 정부의 대책을 널리 알리고, 부모님들께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면서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변상근 기자 sgbyu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더존비즈온 '옴니이솔' 비즈니스 AX 시대 연다
- AI 디지털교과서, 세계 최초로 내년 도입...충분한 투자·성숙한 기술 `성공열쇠`
- 공공 SW 분야 '변동형 계약' 도입 첫발...관련 연구용역 착수
- 바이든, 대선 레이스 하차할까…펠로시 “사퇴, 곧 설득될 것”
- “애플, 아이폰17에 RCC 적용 안 해…내구성 등 우려”
- 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 후보자 “기술주권 확보가 우선…R&D 예산 반영 최선”
- 오픈AI, 'GPT-4o 미니' 출시…이전 모델 대비 60% 이상 비용 낮춰
- [신차드라이브]色다른 쉐보레 SUV 듀오 '트랙스·트레일블레이저'
- '전쟁놀이' 빠진 중국 MZ, 190만원 지불하고 탱크 몰아
- 정부 “전공의 7648명 사직처리”…하반기 모집 7707명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