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8주년’ 기념 팬사인회 개최…88명 소수 인원 모집[공식]

서형우 기자 2024. 7. 19. 13: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랙핑크. YG 제공



블랙핑크가 데뷔 8주년을 맞아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19일 블랙핑크 팬 소통 커뮤니티 위버스에는 다음달 8일에 있을 데뷔 8주년 맞이 팬사인회 개최 글이 올라왔다. 블랙핑크 측은 “블랙핑크와의 추억이 담긴 사진이나 사연 등 나만의 방법으로 블랙핑크를 사랑하는 마음을 가장 잘 표현해 주신 분들 중 88명을 선정해 팬사인회에 초대한다”고 밝혔다.

응보하는 방법은 블랙핑크를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한 게시물을 ‘OUR_AREA_WITH_BLINK’ 해시태그와 함께 위버스 피드에 공유하면 된다. ‘OUR_AREA_WITH_BLINK’ 해시태그 포스트를 확인한 뒤 응원과 함께 댓글을 달면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1인당 게시물 1개만 작성할 수 있으며 부적절한 내용이 있을 경우 당첨자 신청에서 제외된다. 해당 이벤트는 ‘블링크 멤버쉼(글로벌)’ 회원만 참여 가능한 이벤트다. 팬사인회의 구체적인 장소와 시간은 추후 당첨자에게 개별적으로 안내될 예정이다.

2016년 8월 8일 YG에서 데뷔한 블랙핑크는 ‘붐바야’, ‘휘파람’, ‘불장난’, ‘러브식 걸스’ 등 유수의 히트곡을 남겼다.

한편 데뷔 8주년을 맞은 블랙핑크 월드투어 실황 영화도 다음 달 31일에 개봉할 예정이다.

지난 2022∼2023년 전 세계 34개 도시에서 펼친 월드투어 ‘본 핑크’(BORN PINK)가 공연 실황 영화로 탄생한 것이다. 이 영화는 우리나라는 물론 미국과 영국 등 걸그룹 공연 실황 영화 사상 최다 국가인 110여개국에서 상영된다.

서형우 온라인기자 wnstjr140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