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떠나면 최대 10만 원 할인!”.. 여름휴가, 더 시원하게 즐기려면, 어디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더운 여름, 지친 일상을 떠나 시원한 휴가를 계획 중이라면 주목해볼만합니다.
제주 관광 홍보관에서는 탐나오 빅할인 이벤트 등 고물가시대 가성비 높은 제주 여름휴가를 위한 할인혜택과 제주 뱃길 이용 반려동물 동반 여행객과 아웃도어(오토바이, 자전거)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지원 혜택 그리고 다크투어리즘 방문 인증투어 등을 알리고 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홍보관 운영.. 여름휴가 위한 할인 혜택 등
제주뱃길 이용-반려동물 동반 여행객 비롯
다양한 혜택 알려 “지속 전국적 홍보 예정”
무더운 여름, 지친 일상을 떠나 시원한 휴가를 계획 중이라면 주목해볼만합니다. 고물가 시대, 가성비 높은 여름휴가를 제안하고 나섰습니다.
다양한 할인 혜택과 더불어 "이왕이면 제주”가 어떨지, 이왕 한 번 둘러보길 권합니다.
19일 제주자치도와 제주도관광협회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9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 참가해, 22일까지 제주관광 홍보관을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관광 크리에이터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관광 콘텐츠를 개발하고 국내외 도시와의 네트워킹을 강화하는 글로컬 관광산업을 목적으로 연 박람회는 주말 동안 가족단위 관람객을 위한 어린이 인기 캐릭터 특별공연 등을 함께 선보입니다.
제주 관광 홍보관에서는 탐나오 빅할인 이벤트 등 고물가시대 가성비 높은 제주 여름휴가를 위한 할인혜택과 제주 뱃길 이용 반려동물 동반 여행객과 아웃도어(오토바이, 자전거)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지원 혜택 그리고 다크투어리즘 방문 인증투어 등을 알리고 있습니다.
8월 31일까지 이어지는 탐나오 빅할인 이벤트는 숙박, 렌터카, 맛집, 관광지, 특산·기념품 등 제주 관광상품에 최대 20% 할인 가능한 쿠폰을 5장 제공하고 1인당 최대 10만 원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프로모션입니다.
또한 일부 제휴카드 결제 때 추가 10% 할인이 적용되며 빅할인 이벤트 쿠폰 3장 이상 사용 고객에게는 추가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습니다.
이와 함께 관람객 대상 한라봉‧동백꽃 등 팬던트를 활용한 매듭팔찌 만들기, 탐나오 신규 회원 100% 당첨 룰렛이벤트 그리고 제주도관광협회 SNS ‘여기바로제주’ 팔로우 등 다양한 현장 참여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박람회에는 관광지(빛의벙커, 소인국테마파크, 일출랜드, 한림공원), 해양레저(마라도·가파도 정기여객선, 성산포유람선), 디아넥스호텔 아라고나이트 고온천 이용권, 제주신화월드 테마파크 이용권 등 도내관광사업체의 협찬으로 무료이용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면서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관광협회 관계자는 “앞으로도 제25회 부산국제관광전(9월, 부산), 제105회 전국체육대회(10월, 김해) 등 대규모 이벤트와 연계해 제주 관광 현장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라면서 “권역별 잠재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제주여행 할인 프로모션을 지속 알려나가겠다”라고 밝혔습니다.
JIBS 제주방송 김지훈(jhkim@jibs.co.kr) 기자
Copyright © JIB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호 대기 중인 차량 '쾅'.. 잡고 보니 무면허 불법체류 중국인
- "몸보신에 좋아서?" 올무 300개에 사냥개까지.. 2년 넘게 오소리, 꿩 잡은 밀렵꾼
- "바가지 없앤다" 제주 해수욕장 파라솔 요금 '2만 원' 통일
- 국힘 전대 폭로전 파장에 한동훈 "죄송", 조국 "범죄 자백쇼 고발"
- "서울 웃고 제주 울고" 서울 아파트값 상승폭 6년 새 최고.. 제주는 연이어 하락
- “고재팬? 아니 차이나, 어쩌다”.. 中 골프 여행 붐, 이 정도였어?
- "국민연금? 더 내면 더 줄게".. 개혁안에 10명 중 7명 'NO'
- "짐승도 아니고".. 공항 리무진 버스에 등장한 '맨발 빌런' 공분
- '대변 테러' 이어 식당서 담배 뻑뻑.. "中 관광객 처벌해야"
- 렌터카 '완전자차', '슈퍼자차' 믿었다가.. 사고 나면 딴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