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日 정규 3집 ‘Gibberish’ 오늘(19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일본 신곡 '지버리쉬'를 발표했다.
더보이즈는 오늘(19일) 0시 일본을 비롯한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일본 세 번째 정규 앨범 'Gibberish(지버리쉬)'를 공개했다.
'Gibberish(지버리쉬)'는 본인의 이야기를 당당히 외치는 강인한 악동(樂童·음악을 좋아하는 소년)으로 변신한 더보이즈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앨범이다.
또, '지버리쉬' 발매 다음 달인 8월과 9월에는 일본에서 공연을 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일본 신곡 ‘지버리쉬’를 발표했다.
더보이즈는 오늘(19일) 0시 일본을 비롯한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일본 세 번째 정규 앨범 ‘Gibberish(지버리쉬)’를 공개했다.
‘Gibberish(지버리쉬)’는 본인의 이야기를 당당히 외치는 강인한 악동(樂童·음악을 좋아하는 소년)으로 변신한 더보이즈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앨범이다.
지난 2일 선공개 된 신보와 동명의 타이틀곡 ‘지버리쉬’는 강렬한 록 사운드에 힙합이 결합, Y2K 무드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곡이다. 혼란스러운 세상 속 자신들의 가치관을 담은 음악을 통해 세상과 다른 정의를 새롭게 써 내려가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여기에 베이스 사운드가 매력적인 뉴잭스윙 곡 ‘SKIN(스킨)’, 에너제틱한 EDM 비트와 청량감이 돋보이는 팝 넘버 ‘Shout it out(샤우트 잇 아웃)’, 멤버 제이콥, 케빈이 작사에 참여한 듀엣 곡으로 아련하고 깊은 감성이 인상적인 ‘Square one(스퀘어 원)’까지 총 8개의 다채로운 트랙이 수록됐다.
한편, 더보이즈는 오늘(19일) ‘더보이즈 월드 투어 제너레이션II’ 뉴욕 라디오시티 뮤직홀 공연을 시작으로 총 5개 도시의 US투어를 이어간다. 또, ‘지버리쉬’ 발매 다음 달인 8월과 9월에는 일본에서 공연을 연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석 “조민과 왜 결혼했냐 따지는 어르신 많아” 가짜뉴스 비판
- 장모·사위가 불륜 관계로…딸이 친정집서 목도
- 만취 음주운전 전복사고 개그맨 “죄송하다”
- ‘영월 중앙통 쌀집’ 막내아들 유오성, 둘째 형은 장관·셋째 형은 의원
- [속보]바이든, 주말에 후보 사퇴 관측…“곧 설득 가능할 것”
- [단독]“뉴진스 ‘버블 검’ 사용중단하고 손해배상하라”…英 밴드, ‘표절’로 봤다
- ‘18세 미만 복용금지’ 18금 감자칩 먹고 14명 응급실
- [속보]이재명, 1.5억 후원금 1시간만에 마감…한동훈은 8분
- 반성 않는 ‘여신도 성폭행’ 정명석 “여신도 스스로 결정한 것”
- [속보]‘사퇴압박’ 바이든 코로나 확진…“의학적 상황 발생하면 출마 재검토” 발언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