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물의' 김상혁, 대리운전 시작 "무사 귀가 서비스할 것"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켰던 그룹 클릭비 출신 가수 김상혁이 대리운전에 도전했다.
김상혁은 유튜브 출연을 앞두고 "걱정이 앞선다. 결과가 있어야 하지 않나. 예전에 내가 잘 나갔을 때는 뭐만 해도 조회수가 나왔다. 날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걱정된다"라고 말했다.
술에 취한 척 연기한 장동민은 김상혁에게 "차 가져와!"라고 말했고 김상혁은 "고객님 주차한 곳을 알려줘야죠"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켰던 그룹 클릭비 출신 가수 김상혁이 대리운전에 도전했다.
18일 '스튜디오 당케' 채널에는 '나보고 대리를 뛰라고? | '김상혁의 대리운전'이라는 제목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고객님이 계신 곳 어디든 갑니다! 신속&정확하게, 안전까지 책임지는 무사 귀가 서비스"라는 부연 설명이 눈길을 끌었다.
김상혁은 유튜브 출연을 앞두고 "걱정이 앞선다. 결과가 있어야 하지 않나. 예전에 내가 잘 나갔을 때는 뭐만 해도 조회수가 나왔다. 날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걱정된다"라고 말했다. 또 "조회수가 잘 나오면 게스트라도 잘 불러서 하면 될 텐데 게스트도 나오겠냐 이 말이다"라며 걱정을 이어갔다.
또 요즘 낙은 술이라면서 "술이 벗이기도 한데 날 좀먹기도 한다. 허무의 바다로 이끌어 공허해지고 인스타그램에 똥글을 쓰게 되더라"라고 말하기도. 2천만원을 뜯긴 로맨스 스캠 피해 사실도 털어놨다, 김상혁은 "이별 후 연애를 하려고 했고 썸도 탔다. SNS로 연락을 주고받다가 번호를 교환했는데 안 만나주더라. 만나고 친해진 다음 사귀든 뭐든 해야 하지 않나. 마음에 약간 의지가 돼서 사귀기로 했고 2달 반이 지났다. 사진을 보내줬는데 다 도용이었다"라고 털어놨다.
영상 말미 대리운전 기사로 변신한 그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술에 취한 척 연기한 장동민은 김상혁에게 "차 가져와!"라고 말했고 김상혁은 "고객님 주차한 곳을 알려줘야죠"라고 말했다. 김상혁이 운전대를 잡자, 조수석에 있던 오종혁이 "살다 살다 김상혁이 대리운전을 하다니"라며 헛웃음을 지은 모습이 담기기도 했다.
한편 김상혁은 지난 2005년 음주, 뺑소니 사고를 일으켜 징역 10개월에 집행유예 2년, 사회봉사 120시간을 선고받았다. 당시 "술은 마셨으나 음주운전은 하지 않았다"라는 발언을 해 더욱 큰 비난을 받았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편+장모 불륜·남편+친척언니 불륜”..“많이 일어나는 일” 경악
- 정정아, 아들 자폐 고백 “3세 아기에 정신과 약 먹이는데..” 눈물 (…
- 김구라, 갑분싸 발언 "그리, 동생위해 재산 주지 않을까 싶어" ('라스…
- '혐한' 장위안, 돈은 한국서 벌고 “중국 한복” 홍보 '뻔뻔 행보ing'
- [SC이슈] "아저씨들 낄끼빠빠 좀"…'나는솔로'男들, 이효리 모임초대 …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