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 양대 앱 마켓 매출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로드나인'이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매출 1위를 기록했다.
이달 12일 출시된 로드나인은 당일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를 달성한데 이어, 출시 엿새 만인 지난 18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도 1위 자리에 올랐다.
스마일게이트는 로드나인 론칭 이후 게이머들과 적극 소통에 나서며 서비스 개선에 역량을 집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마일게이트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로드나인'이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매출 1위를 기록했다. 그간 회사가 서비스한 모바일 게임 가운데 최초다.
이달 12일 출시된 로드나인은 당일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를 달성한데 이어, 출시 엿새 만인 지난 18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도 1위 자리에 올랐다.
스마일게이트는 로드나인 론칭 이후 게이머들과 적극 소통에 나서며 서비스 개선에 역량을 집중했다. 게임 개발을 맡은 김효재 엔엑스쓰리게임즈 PD는 최근 개발자노트를 공개하며 개선 사항을 약속하는 등 향후 개발 방향성을 전했다.
로드나인은 뛰어난 비주얼 그래픽을 기반으로 극강의 육성 자유도를 제공하는 전투와 성장 시스템이 특징인 MMORPG이다. 게이머는 9가지의 특색 있는 무기를 자유자재로 바꿔가며 전투를 펼치고, 무기와 어빌리티를 조합해 60개 이상의 캐릭터 직업을 커스터마이징하는 등 나만의 전투 전략을 세울 수 있다.
한재영 스마일게이트 이사는 "앞으로도 게이머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더 나은 서비스와 재미있는 콘텐츠를 전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한수연 (papyrus@bizwatch.co.kr)
ⓒ비즈니스워치의 소중한 저작물입니다. 무단전재와 재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비즈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00조 시장 정조준'…기체사업 도약 나선 KAI의 필승 전략은
- [공모주달력]'아이빔테크놀로지·티디에스팜' 수요예측…'산일전기' 청약 시작
- 비만약 주목받은 삼천당제약, 주가는 뛰었는데…
- '타이밍이 예술'…기회 놓치지 않은 컴투스
- 코인 상장빔 점검…"상장 한달 전 거래소 공지 추진"
- [르포]드디어 분양한 '장위6구역'…4구역보다 2억 비싸
- RNA치료제, 만성질환 '게임체인저'로 부상
- 파주 '사전청약 취소' 사태, 가양동 CJ부지 불똥 튀나
- '커피와 고기의 만남?'…할리스, KG프레시 합병 진짜 속내는
- AI 뜨자 전력케이블·태양광이 주목받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