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부산우유 스폰서 데이 성황리 마무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C 다이노스가 18일(목) '부산우유 스폰서 데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경기 전 그라운드에서 진행한 계약 협약식에는 강래수 부산경남우유협동조합장과 이진만 NC 다이노스 대표가 참석해24시즌 동행을 기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박연준 기자) NC 다이노스가 18일(목) '부산우유 스폰서 데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경기 전 그라운드에서 진행한 계약 협약식에는 강래수 부산경남우유협동조합장과 이진만 NC 다이노스 대표가 참석해24시즌 동행을 기념했다. NC와 부산경남우유협동조합(이하 부산우유)은 3년째 스폰서십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스폰서십으로 부산우유는 경기 중 이닝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만남을 이어가고 포수후면 고정보드 및 구장 내 전광판을 통해 전국의 야구팬들에게 부산우유를 알릴 수 있게 됐다.
승리를 기원하는 시구, 시타는 부산우유 김진우 이사, 이성영 이사가 맡았으며 부산우유 임직원 600명이 창원NC파크를 방문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경기 부산우유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경기 전 가족공원에서 부산우유 홍보부스를 운영하고 야구 벨크로 게임 이벤트를 통해 부산우유 제품을 제공했다. 경기 중에는 손아섭 부산우유 로고송 댄스 챌린지를 통해 팬들에게 즐거움을 전달했다.
강래수 부산경남우유협동조합장은 "올해도 스폰서 데이를 마련해 준 NC 다이노스에게 감사드리며, 2024년도에도NC가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응원하겠다. 앞으로도 NC와 변함없는 파트너십을 구축하여 지역상생 및 사회공헌에 앞장서는 공익적인 협동조합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진만 NC 다이노스 대표는 "구단을 믿고 3년째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부산우유는 소중한 파트너이다. 특히, 구단의 대표 선수 중 한명인 손아섭 선수의 통산 최다안타 기록 갱신을 기리는 기념품을 함께 제작하여 팬들에게 선물해 주시는 모습에서 진정한 파트너쉽의 의미를 느끼며 다시한번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다. 우리 다이노스 또한 팬들에게 부산우유를 더 알리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부산우유는 목장주들이 자발적으로 설립해 지역 이익에 기여하고 있는 공익 협동조합으로 탄소발자국 줄이기에 적극 동참하는 등 ESG경영을 이어가고 있다. 전국 유업체 최초로 생산 전반에 거쳐 로봇시스템을 도입했으며, 목장에서 공장까지 소요되는 시간을 줄여 신선한 우유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사진=NC 다이노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담배 뿜고, 밀치고, 길 막고...연예인이 벼슬인가요? [장기자의 삐딱선] - MHNsports / MHN스포츠
- 과잉 경호? 이번엔 24초 만에 통제선 무너졌다...변우석 출입국, 무엇이 문제였나[M-scope] - MHNsports
- 시스루로 엉덩이까지...? 달수빈, 파격 의상으로 '화끈' - MHNsports / MHN스포츠
- 임지연 "전도연 참여에 주저 없이 선택...경이로움의 연속" (리볼버) - MHNsports / MHN스포츠
- 방탄소년단 진, '오늘도 잘생겼진...국위선양 비주얼' (프랑스 출국) - MHNsports / MHN스포츠
- 에스파, 기깔나게 펼쳐진 '쇠맛'...'쇠파민' 꽃피운 한 여름밤 콘서트 (종합) - MHNsports / MHN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