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모습' 예고한 스키즈, 아이엔 "마라 맛 타이틀도 너무 좋았지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아이엔이 '쇠 맛' 열풍에 이어 '로제 마라 맛'을 선보이겠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19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 그랜드볼룸홀에서 스트레이 키즈(방찬,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 새 미니 앨범 'ATE'(에이트)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 새 미니 앨범 'ATE'는 19일 오후 1시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아이엔이 '쇠 맛' 열풍에 이어 '로제 마라 맛'을 선보이겠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19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 그랜드볼룸홀에서 스트레이 키즈(방찬,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 새 미니 앨범 'ATE'(에이트)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진행은 방송인 신아영이 맡았다.
신보 'ATE'는 '樂-STAR'(락스타) 이후 약 8개월 만의 작품으로, 올여름 국내외 음악 시장을 씹어 먹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아 완성한 앨범이다.
해당 앨범에는 타이틀곡 'Chk Chk Boom'(칙 칙 붐)을 비롯해 'MOUNTAINS'(마운틴스), 'JJAM'(쨈), 'I Like It'(아이 라이크 잇), 'Runners'(러너스), '또 다시 밤', 'Stray Kids', 'Chk Chk Boom'(페스티벌 버전)까지 총 8곡이 담겼다.
최근 에스파(aespa)가 가요계에 '쇠 맛' 열풍을 불러일으켰는데, 이제는 그간 마라 맛을 고수해온 스트레이 키즈가 돌아온다.
새로운 모습을 예고했던 스트레이 키즈인 만큼 이번에는 어떤 맛을 보여주고 싶냐는 물음에 아이엔은 "마라 맛이라는 타이틀이 너무 좋다. 이번 노래는 조금 부드럽다고 생각해서 로제 마라를 생각했다"고 말했고, 멤버들도 모두 동의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 새 미니 앨범 'ATE'는 19일 오후 1시 발매된다.
사진=MHN스포츠 이현지 기자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과잉 경호? 이번엔 24초 만에 통제선 무너졌다...변우석 출입국, 무엇이 문제였나[M-scope] - MHNsports
- '걸그룹 장신라인 톱' 달수빈, 옆태 화끈한 수영복 자태로 보홀 접수...173cm 황금 기럭지 - MHNsports
- 임지연 "전도연 참여에 주저 없이 선택...경이로움의 연속" (리볼버) - MHNsports / MHN스포츠
- 엄태구-한선화 첫 데이트 앞두고...권율, 목마른 사슴 하우스 등장?(놀아주는 여자) - MHNsports / MHN
- '파격 브라렛 패션' (여자)아이들 민니...'핫한 카우걸' 로 변신 - MHNsports / MHN스포츠
- '코파 우승' 아르헨티나, 인종차별 세리모니 논란...프랑스축구협회 "FIFA에 제소할 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