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현진, 여심 '씹어먹는' 눈빛 [TF사진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트레이 키즈의 현진이 19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열린 새 미니 앨범 'ATE(에이트)'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ATE'는 '올여름 국내외 음악 시장을 씹어 먹겠다'는 스트레이 키즈의 당찬 포부를 담은 앨범이다.
올여름 무더위 '불쾌지수'를 '열광 지수'로 뒤바꿀 스트레이 키즈의 새 앨범은 이날 오후 1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서예원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의 현진이 19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열린 새 미니 앨범 'ATE(에이트)'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ATE'는 '올여름 국내외 음악 시장을 씹어 먹겠다'는 스트레이 키즈의 당찬 포부를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Chk Chk Boom(칙칙붐)'은 원하는 목표를 누구보다 완벽하게 조준하는 자신감을 라틴 스타일의 힙합 리듬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표현했다. 이번 앨범 또한 그룹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 방찬과 창빈, 한이 타이틀곡을 비롯한 앨범 전곡을 작업했다.
올여름 무더위 '불쾌지수'를 '열광 지수'로 뒤바꿀 스트레이 키즈의 새 앨범은 이날 오후 1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18일 멤버 전원이 내년 초 전속 계약 만료를 앞두고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와 조기에 재계약을 맺었다.
yennie@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원투표 시작'…기소 취소 청탁 파장에 '어대한' 흔들릴까
- 전대 폭로전에 與분열 심화…탄력받는 한동훈 특검법?
- 생후 11개월 조카 24층서 던진 사이코패스 고모…징역 20년 구형
- 국민의힘 '폭로' 전당대회…야권엔 꽃놀이패?
- 초기 반응 후끈…갤럭시Z폴드·플립6, AI로 '폴더블폰 원조' 자존심 지킨다
- '프랑켄슈타인', 끝없는 이기심을 보여준 인간의 최후[TF리뷰]
- [의대증원 파장] "사직 전공의 결원 뽑지마"…교수 반발에 병원들 고심
- "HBM 다음은 CXL"…삼성전자, 하반기부터 'CXL 2.0 D램 양산 돌입
- SK㈜, SK이노·E&S 합병 동의…에코플랜트 중심으로 반도체 사업 재편
- 트로트 스타 품은 '아육대'…장민호·영탁·정동원 MC 합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