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뉴스] 오늘의 주요뉴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 중부지방의 비가 소강상태를 보이는 가운데, 정체전선이 남쪽으로 이동해 호남지방에는 최대 100mm 이상의 많은 비가 내리겠습니다.
잠수교 통행은 여전히 차단된 상태이고, 서울시내 도로 대부분은 통행이 재개됐습니다.
3. 채 해병 사망 1주기인 오늘 국회 법사위에서는 야당 주도로 윤석열 대통령 탄핵 청원 청문회가 열리고 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 중부지방의 비가 소강상태를 보이는 가운데, 정체전선이 남쪽으로 이동해 호남지방에는 최대 100mm 이상의 많은 비가 내리겠습니다. 잠수교 통행은 여전히 차단된 상태이고, 서울시내 도로 대부분은 통행이 재개됐습니다.
2. 북한이 어제(18일) 22일 만에 또 오물 풍선을 살포했습니다. 우리 군은 대북 심리전 수단인 확성기 방송을 39일 만에 재가동하며 맞대응했습니다.
3. 채 해병 사망 1주기인 오늘 국회 법사위에서는 야당 주도로 윤석열 대통령 탄핵 청원 청문회가 열리고 있습니다. 여당이 청문회 개최가 불법이라며 맞서면서 회의 시작 전부터 파행이 빚어졌습니다.
4. 트럼프 전 대통령이 공화당 후보 수락 연설로 대선 가도를 공식화한 가운데, 민주당은 오바마 전 대통령까지 가세하면서 바이든 대통령에 대한 사퇴 압박이 커지고 있습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바가지 한둘 아냐" 논란에…제주 해수욕장 이용 요금 인하
- [영상] 정청래 "형사 고발 안 당하고 싶으면 떠나세요! 명령합니다!"…'탄핵 청문회' 길 막히자 꺼
- "나도 반말해줘?" 아이 엄마 버럭…엘리베이터서 무슨 일
- 모자에 "느려도 양해 부탁"…초보 알바의 센스 화제
- "여기서 이강인도 봤어요"…한국 식료품점서 일하는 프랑스인
- 쯔양 "전 남친 변호인이 구제역에 협박 자료 넘겨"
- "덕분에 무혐의" 카페 모여 '꿀팁' 공유, 자세히 봤더니…
- 천장에 폭포수처럼 '콸콸'…"신축인데" 물난리 난 아파트 주차장
- 운전자 없이 내달린 버스…스쿨존서 '쾅쾅', 무슨 일?
- 더 위험한 '남하' 장마…다음주 변수 '태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