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키즈 리노, 잘생김 한도 초과 [SE★포토]
김규빈 기자 2024. 7. 19. 11: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트레이키즈(Stray Kids) 리노가 19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에서 진행된 미니 9집 '에이트(ATE)'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소감을 말하고 있다.
타이틀곡 '칙칙붐(Chk Chk Boom)'은 원하는 목표를 누구보다 완벽하게 조준하는 스트레이키즈만의 자신감이 담겼다.
라틴 스타일의 힙합 리듬 위 중독성 있는 루프와 담대한 가사가 조화를 이룬다.
'에이트'는 이날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경제]
그룹 스트레이키즈(Stray Kids) 리노가 19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에서 진행된 미니 9집 ‘에이트(ATE)’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소감을 말하고 있다.
타이틀곡 ‘칙칙붐(Chk Chk Boom)’은 원하는 목표를 누구보다 완벽하게 조준하는 스트레이키즈만의 자신감이 담겼다. 라틴 스타일의 힙합 리듬 위 중독성 있는 루프와 담대한 가사가 조화를 이룬다.
‘에이트’는 이날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규빈 기자 starbea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서울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뉴진스도 소녀였다 ‘이것’ 보고 함박 웃음 [주간 샷샷샷]
- 때 아닌 갑질 논란…레드벨벳 슬기→변우석 '공항에서 생긴 일' [주간 샷샷샷]
- 라이즈 앤톤, 피할 수 없으면 즐겨라 [SE★포토]
- 변우석, 악력 60.4의 남자 [SE★포토]
- 레드벨벳 슬기, 사복 여신의 공항 패션 [SE★포토]
- 블랙핑크 제니, 사랑스러운 그녀 [SE★포토]
- 엔하이픈 니키, 남자가 된 막내 [SE★포토]
- 강소라, '아이 둘 엄마 맞아?' 감탄 자아내는 동안 미모 [SE★포토]
- 제로베이스원 성한빈, 공항에 나타난 왕자님 [SE★포토]
- '100배 심한 내용 있다고…' 반격 나선 쯔양, '구제역 5500만원' 진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