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난티, ‘러브 인 아난티’ 캠페인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난티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러브 인 아난티'(사진) 캠페인을 연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아난티로 떠나는 로맨틱한 여행'이라는 콘셉트로 아난티 전 플랫폼의 공간을 장식했다.
아난티 코브와 아난티 남해에서는 오는 9월 13일까지 '러브 인 아난티 레터 투 미'를 진행한다.
러브 인 아난티 그래픽이 들어간 한정판 엽서에 '나를 위한 편지'를 써서 보내면 여행이 끝난 뒤 발송해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난티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러브 인 아난티’(사진) 캠페인을 연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아난티로 떠나는 로맨틱한 여행’이라는 콘셉트로 아난티 전 플랫폼의 공간을 장식했다.
부산 빌라쥬 드 아난티와 서울 아난티 앳 강남은 러브 인 아난티 심볼 이미지 및 핑크 색상을 야외 수영장의 선베드와 파라솔 존에 적용했다. 또 실내 곳곳에 대형 하트 조형물이 장식된 포토존을 설치했다.
부산 아난티 코브·경기 가평 아난티 코드·경남 아난티 남해도 다양한 조형물로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아난티 코드는 커다란 나무에 하트 모양의 오브제를 설치해 차별화된 포토 스팟을 연출했다고 아난티는 설명했다.
이와 함께 아난티 전 플랫폼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아난티 코브와 아난티 남해에서는 오는 9월 13일까지 ‘러브 인 아난티 레터 투 미’를 진행한다. 러브 인 아난티 그래픽이 들어간 한정판 엽서에 ‘나를 위한 편지’를 써서 보내면 여행이 끝난 뒤 발송해준다.
빌라쥬 드 아난티에서는 오는 27일부터 8월 18일까지 바다가 보이는 잔디 광장 G스퀘어에서 공연과 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러브 인 비어 가든’ 행사를 운영한다. 매주 금·토·일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치킨과 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비어박스’와 소시지와 맥주를 맛볼 수 있는 ‘러브박스’를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투숙객이 아니어도 누구나 방문해 즐길 수 있다.
김호준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석 “조민과 왜 결혼했냐 따지는 어르신 많아” 가짜뉴스 비판
- 장모·사위가 불륜 관계로…딸이 친정집서 목도
- 만취 음주운전 전복사고 개그맨 “죄송하다”
- ‘영월 중앙통 쌀집’ 막내아들 유오성, 둘째 형은 장관·셋째 형은 의원
- [단독]“뉴진스 ‘버블 검’ 사용중단하고 손해배상하라”…英 밴드, ‘표절’로 봤다
- [속보]이재명, 1.5억 후원금 1시간만에 마감…한동훈은 8분
- [속보]바이든, 주말에 후보 사퇴 관측…“곧 설득 가능할 것”
- 반성 않는 ‘여신도 성폭행’ 정명석 “여신도 스스로 결정한 것”
- [속보]‘사퇴압박’ 바이든 코로나 확진…“의학적 상황 발생하면 출마 재검토” 발언도
- ‘18세 미만 복용금지’ 18금 감자칩 먹고 14명 응급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