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같은’ 욕설 퍼붓는 오남매에 무슨 일이‥母 “폭탄 돌리기 같아”[오늘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쪽같은 내새끼'에 '먹고살기 바쁜 엄마와 오 남매는 전쟁 중'의 사연이 공개된다.
7월 19일 오후 8시 10분 채널A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에서는 오 남매를 키우고 있다는 엄마, 아빠가 등장한다.
대체 오 남매에 어떤 문제가 생긴 것인지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그런데 오 박사는 의외의 판단을 내리는데.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금쪽같은 내새끼'에 ‘먹고살기 바쁜 엄마와 오 남매는 전쟁 중’의 사연이 공개된다.
7월 19일 오후 8시 10분 채널A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에서는 오 남매를 키우고 있다는 엄마, 아빠가 등장한다.
오랜 기다림 끝에 얻게 된 세 쌍둥이와 선물같이 찾아온 두 동생들로 행복할 줄만 알았던 금쪽이네. 그러나 엄마는 다섯 남매의 반응이 마치 폭탄 돌리기 같다고 하는데. 대체 오 남매에 어떤 문제가 생긴 것인지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선 공개된 영상에서는 공격적인 모습을 보이는 셋째의 모습이 보인다. 학원 수업 중, 입으로 소리를 내는 셋째를 보며 눈치를 주는 옆자리 형. 서로를 쳐다보며 신경전을 벌인다. 이때 갑자기 종이를 구기고 문을 박차고 나가버리는 셋째. 셋째의 돌발 행동에 스튜디오에서도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한다.
이후 학원 수업이 끝나고 들어온 셋째. 이미 학원을 떠난 옆자리 형을 찾는다. 밖으로 뛰쳐나가 집에 가는 옆자리 형에게 달려들며 욕설을 퍼붓기까지 하는데! “아무것도 못 하는 XX, XXX야!” 엄마가 말려보지만 셋째의 화는 쉽게 가라앉지 않고. 막말과 욕설을 하는 셋째를 보며 스튜디오에서 충격에 빠진 아빠. 세 쌍둥이 중 가장 울지도 않고 보채지 않는 순한 아이였고, 현재도 학교에서 잘 지내는 편이라고. 그런데 오 박사는 의외의 판단을 내리는데. 셋째는 옆자리 형 때문이 아니라 엄마 때문에 화난 거라고 일침을 가한다. 과연 오박사가 발견한 문제의 원인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카리나→한혜진도 입었다, 등짝 스매싱 당하기 딱 좋은 숏팬츠 각광
- 배윤정, 13㎏ 감량 후 몸매 자신감↑‥훅 파인 수영복 입고 당당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송지효 “레이저 600샷 후 자극적 캡처 속상, 자리 잡은 얘긴 아무도 안해”(핑계고)
- 수술대 오른 박규리, 마음 상처는 누가 “성형·교제폭력” 악성 루머 선 넘어[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