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X영탁X정동원X이찬원 '미스터트롯' 4인방, 다시 만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 추석특집 아이돌 스타 선수권대회(일명 아육대)'의 MC 라인업이 발표됐다.
이번 아육대의 MC는 아나운서 전현무, 장민호, 영탁, 이찬원, 강다니엘, 해원, 정동원이 맡는다.
최근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 분야를 넓혀가고 있는 정동원은 트로트, 뮤지컬, 아이돌에 이어 아육대의 MC 모습까지 만능 엔터테이너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정은비 기자] ‘2024 추석특집 아이돌 스타 선수권대회(일명 아육대)’의 MC 라인업이 발표됐다.
이번 아육대의 MC는 아나운서 전현무, 장민호, 영탁, 이찬원, 강다니엘, 해원, 정동원이 맡는다.
해당 라인업에는 TV조선 ‘미스터트롯’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장민호, 영탁, 이찬원, 정동원이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출 예정으로 밝혀져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네 사람은 미스터트롯 시즌 2에서 TOP 6 안에 들 정도로 놀라운 실력과 인기를 보여줬다.
장민호는 KBS '2장 1절'을 통해 보여준 수준급 진행 실력 뿐만 아니라 풍부한 스포츠 지식으로 활약한다.
영탁은 친근함 가득한 본인의 캐릭터를 살려 처음 보는 아이돌과도 어색하지 않은 모습과 노련한 진행 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찬원은 과거 삼성 라이온즈와 두산 베어스의 경기에서 뛰어난 야구 중계 실력을 보여준 것처럼 이번 아육대에서도 역시 모두를 놀라게 할 중계 실력을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최근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 분야를 넓혀가고 있는 정동원은 트로트, 뮤지컬, 아이돌에 이어 아육대의 MC 모습까지 만능 엔터테이너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아육대 MC 조합은 2021년 9월 톱6 멤버들의 공식 활동 계약 기간이 종료된 이후 그들의 케미가 그리웠던 팬들에게 큰 기대감을 불어넣고 있다.
한편, 아육대는 국내 아이돌 스타들이 출연해 다양한 종목에서 자신의 끼와 재능을 뽐내는 명실상부 명절 대표 예능 프로그램이다.
2024 아육대에서는 육상, 양궁, 풋살, 댄스 스포츠, 브레이킹 댄스 5개의 종목으로 진행될 예정으로, 오는 추석 연휴에 방송된다.
정은비 기자 jeb@tvreport.co.kr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가 둘" SM출신 걸그룹, 깜짝 고백에 팬들도 놀랐다 '충격'
- 넷째 유산...양소영, 충격 협박 당했다
- 쯔양, 협박 당한 동영상 공개...내용이 충격입니다
- 정신과 다녀온 전현무, 잘살길 바랐는데...또 눈물나는 소식
- 70세 배철수, 건강 악화 소식...팬들 오열 중
- '야인시대' 나미꼬, 해외서 대박났다...놀라운 근황
- 결혼 앞둔 조세호, 갑자기 무거운 입장 전했습니다...
- "앞으로 父 김구라랑 방송할 일 없을것"...그리, 무거운 입장
- 너무 예뻐서 승무원 못하게 된 여성...결국 연예인 데뷔했다
- '이동휘♥' 정호연, 안타까운 일...팬들 걱정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