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스에이치리파인, 일본 ‘사와다 텐트’ 론칭···국내 독점 계약
최병태 기자 2024. 7. 19. 11:04

(주)에스에이치리파인은 사업 확장의 일환으로 일본 친환경 캠핑용품 제조사 토모나리와 독점 공급계약을 하고 일본의 프리미엄 캠핑 브랜드 사와다 텐트를 국내에 독점 수입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와다 텐트는 일본의 문화가 담긴 집이라는 컨셉으로 자연이 아름다운 돗토리현의 다이센 리조트에 위치한 캠핑 명소 사와다 베이스에서 탄생한 친환경 캠핑용품 전문 브랜드다.
텐트의 재료로 사용된 순면은 방염과 방수 처리가 돼 있어 사계절 사용에 적합하다. 캠핑 초보자도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는 제품들과 특히 사와다 텐트만의 반려동물용 미니 텐트는 1200만 반려인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사와다 텐트는 론칭 이후 아웃도어 캠핑용품의 기능성과 실용성을 만족시키는 동시에 감성을 자극하는 색상과 재질로 일본에서는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처음 해외로 진출한 대만에서도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주)에스에이치리파인은 국내 캠핑용품 시장의 경쟁이 치열하지만 인근 동아시아 국가와 국내 시장의 트렌드가 유사한 데다 사와다 텐트가 이미 일본과 대만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만큼 아웃도어 활동과 반려인을 겨냥한 제품 라인업은 국내에서도 상당한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고 있다.
(주)에스에이치리파인은 이번 사와다 텐트 론칭을 계기로 브랜드를 적극 알리고 소비자들에게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도록 관련 채널 진입을 지속 확장해 나갈 방침이다.
최병태 기자 piano@kyunghyang.com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소년범죄 기록 남지 않은 조진웅···생기부에 기록 남는 학폭은 달라야 할까요?[뉴스물음표]
- “성경 속 여성 다 창녀” 전광훈 발언 규탄한 기독교협 여성위, 전씨와 소송서 다 이겼다
- 변요한·티파니 ‘열애’…“결혼 전제로 교제 중”
- 빙판길 만드는 ‘습설’ 온다…14일도 전국에 눈·비
- 영국 BBC도 놀란 수능 ‘불영어’ …직접 풀어보라고 소개한 문항은?
- 민주당 강선우 “윤영호는 모르고 이현영은 1회 일정 기록만…통일교인 줄 몰랐다”
- 기업가치 1200조원…스페이스 X, 내년 상장 추진 공식화
- 국힘 김민수 “안귀령, 계엄군 총기 탈취…즉각 사살해도 돼” 망언
- “희망조차 포기한 상태”…인도네시아 폭우 사망자 1000명 넘어
- “더러운 머리 잘라라”…중국, 난징대학살 추모일에 일본 겨냥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