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신보 초동 234만장...2번째 더블 밀리언셀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하이픈의 달콤함이 통했다.
엔하이픈은 지난 12일 정규 2집 '로맨스: 언톨드'(ROMANCE: UNTOLD)를 냈다.
한터차트에 따르면, 신보는 발매 첫 일주일 내 234만 4,749장 팔렸다.
한편 엔하이픈은 다음 달 17~18일 자카르타에서 월드 투어 '페이트 플러스'(FATE PLUS)를 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이명주기자] 엔하이픈의 달콤함이 통했다. 신보로 커리어 하이를 이뤘다.
엔하이픈은 지난 12일 정규 2집 '로맨스: 언톨드'(ROMANCE: UNTOLD)를 냈다. 한터차트에 따르면, 신보는 발매 첫 일주일 내 234만 4,749장 팔렸다.
자체 초동(발매 후 일주일간 음반 판매량) 신기록을 달성했다. 앨범 발표 당일 188만 장을 넘겼다. 전작인 미니 5집 기록(187만 장)을 일찌감치 넘겼다.
초동 최초로 더블 밀리언셀링에 성공했다. 발매 5일 차인 지난 16일 판매량 211만 장을 돌파한 것. 전체 기간까지 포함하면 2번째 더블 밀리언셀러다.
글로벌 시장도 사로잡았다. '로맨스: 언톨드'는 일본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 1위(15일 자)에 랭크됐다. 10개 국가 아이튠즈 '톱 앨범' 정상도 찍었다.
다음 행보가 주목된다. 이들의 북미 인기가 상승세를 타고 있어서다. 루미네이트 최신 조사 결과, 미니 5집이 '미국 톱 CD 앨범 세일즈' 8위에 자리했다.
한편 엔하이픈은 다음 달 17~18일 자카르타에서 월드 투어 '페이트 플러스'(FATE PLUS)를 연다.
<사진제공=빌리프랩>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