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아이스트리', 방송광고 페스티벌 최우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호나이스의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TV 광고가 지난 18일 서울 중구 크레스트72에서 열린 MTN 주최 '2024 방송광고 페스티벌'에서 민간서비스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청호나이스가 수상한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광고에는 동심을 자극하는 얼음나무와 함께 아이가 등장한다.
광고에 나온 제품은 '뉴 아이스트리'로 슬림한 사이즈에 깔끔한 오트밀베이지 컬러 바디와 전면 조작부는 오트밀 베이지, 피치, 라벤더 3가지 컬러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승주 기자 = 청호나이스의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TV 광고가 지난 18일 서울 중구 크레스트72에서 열린 MTN 주최 '2024 방송광고 페스티벌'에서 민간서비스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청호나이스가 수상한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광고에는 동심을 자극하는 얼음나무와 함께 아이가 등장한다. 아이스트리에 매료된 아이가 사랑스러운 표정으로 "얼음 엄청나"를 외치며 제품의 특·장점을 영상에 자연스럽게 담아냈다.
광고에 나온 제품은 '뉴 아이스트리'로 슬림한 사이즈에 깔끔한 오트밀베이지 컬러 바디와 전면 조작부는 오트밀 베이지, 피치, 라벤더 3가지 컬러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뉴 아이스트리는 하루 제빙량 6㎏(약 600알)의 넉넉한 얼음을 제공하며, 쾌속 제빙모드로 더 빠르게 얼음을 생성할 수 있다. 아울러 필터 역세척 살균 기술을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창근 청호나이스 전무는 "자사 제품의 특장점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위한 창의적인 스토리텔링과 시각적 효과가 주효했다"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혁신적이고 우수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eyjud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