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영·이석훈 킹키부츠, 2만5000석 매진…예매율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해로 한국 라이선스 공연 10주년을 맞은 뮤지컬 '킹키부츠'가 예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19일 제작사 CJ ENM에 따르면 1차 티켓 예매를 시작한 지 30분 만에 2만5000여 석이 판매됐다.
인터파크티켓 뮤지컬 부문에서 예매율 랭킹 1위다.
킹키부츠는 오는 9월7일부터 11월10일까지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이예슬 기자 = 올해로 한국 라이선스 공연 10주년을 맞은 뮤지컬 '킹키부츠'가 예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19일 제작사 CJ ENM에 따르면 1차 티켓 예매를 시작한 지 30분 만에 2만5000여 석이 판매됐다. 인터파크티켓 뮤지컬 부문에서 예매율 랭킹 1위다.
킹키부츠는 영국 노샘프턴의 수제화 공장들이 경영악화로 폐업하던 시기, 아주 특별한 부츠를 제작해 유일하게 살아남은 구두공장의 실제 성공 스토리를 각색한 작품이다. 포용과 긍정의 메시지를 담은 스토리, 흥겹고 세련된 음악이 어우러진 스테디셀러다.
폐업 위기를 맞은 공장을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초보 사장 '찰리' 역은 김호영·이석훈·김성규·신재범이 맡았다.
편견과 억압에 맞서는 유쾌한 남자 '롤라' 역에는 박은태·최재림·강홍석·서경수가 낙점됐다. 열정 만점 공장 직원 로렌 역에는 김지우·김환희·나하나가, 불 같은 성격의 소유자 돈은 고창석·심재현·전재현이 캐스팅됐다.
킹키부츠는 오는 9월7일부터 11월10일까지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ashley8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