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맨 남편♥ 공현주 초호화 쌍둥이 돌잔치 “김성경 아나운서 진행”(공현주씨 라이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공현주가 쌍둥이 아들딸 준이와 진이의 돌잔치를 최초 공개했다.
손정은 아나운서는 "제가 돌잔치를 가본 적도 없는데 가지도 않는 사람인데 현주가 초대해 주지 않아도 가고 싶다고 할 만큼 제 마음이 공현주 배우에게 향해있다고 알게 됐다"고 우정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공현주는 "아나운서분들은 공식적인 행사에서 정말 말을 잘하더라. 이번 돌잔치를 하면서 예상치 못한 일 때문에 조마조마했지만, 마음이 다 풀렸다"고 쌍둥이 돌잔치를 마친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권미성 기자]
배우 공현주가 쌍둥이 아들딸 준이와 진이의 돌잔치를 최초 공개했다.
7월 18일 채널 '공현주씨 라이프'에는 "둥이맘 공현주 돌잔치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공현주는 "오늘은 우리 아들딸 준이, 진이의 첫 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돌잔치날이다. 어떤 하루가 펼쳐질지 결혼하는 날보다 더 설레고 기대가 된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공현주는 "메인테이블 뒤에 풍선이 있다. 최대한 돌잔치답지 않게 준비하려고 노력했다"며 "최대한 인위적인 것을 배제하고 내추럴하게 하려고 했다. 역시 돌잔치에는 풍선인 것 같다. 근사하게 장식이 돼서 돌잔치 분위기가 물씬 낫다'고 설명했다.
돌잔치 시작 전에 휴대전화를 잃어버렸다고 고백한 공현주는 "남편한테 연락도 해야 되는데 휴대폰이 없어져서 그때부터 열심히 휴대폰을 찾기만 했다. 생일 축하 음악도 틀어야 하고 사전 영상도 틀어야 하고 또 남편하고 연락도 해야 하고, 손님들하고 전화도 해야 하는데 휴대폰이 없어져서 너무 정신이 없었다"고 전했다.
그러다가 휴대폰이 뜻밖의 장소에 있었다고. 이에 대해 "알고 보니까 돌잡이 하는 바구니 안에 들어가 있었더라. 치우면서 급하게 정리하느라 거기 들어가 있었나 보더라. 다행히도 매니저 친구가 열심히 전화하면서 그걸 찾아냈다"고 고마워했다.
공현주는 돌잔치 케이크도 공개했다. "위에 보면 프러포즈용으로 만들어진 케이크라서 맨 위에 돌잔치 반지가 들어있다. 돌잔치의 품격을 한껏 높여주는 케이크였다"고 설명했다.
이어 공현주의 지인 김성경 아나운서가 모습을 드러냈다. 김성경 아나운서는 돌잔치 사회를 보며 "쌍둥이를 출산하고 힘든 과정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엄마로서 육아를 성공적으로 하고 있다. 아빠도 마찬가지다"고 말했다.
이에 공현주는 "저와 친분이 있는 김성경 아나운서가 흔쾌히 돌잔치 사회를 잘 안 하는데 해주겠다고 해서 얼른 해달라고 부탁했다. 너무나 노련하게 진행을 해주셨다"고 감사한 마음을 드러냈다.
공현주는 손정은 아나운서도 돌잔치에 와줬다고 소개했다. 손정은 아나운서는 "제가 돌잔치를 가본 적도 없는데 가지도 않는 사람인데 현주가 초대해 주지 않아도 가고 싶다고 할 만큼 제 마음이 공현주 배우에게 향해있다고 알게 됐다"고 우정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공현주는 "아나운서분들은 공식적인 행사에서 정말 말을 잘하더라. 이번 돌잔치를 하면서 예상치 못한 일 때문에 조마조마했지만, 마음이 다 풀렸다"고 쌍둥이 돌잔치를 마친 소감을 밝혔다.
한편 공현주는 1984년생으로 지난 2003년 드라마 '올인'으로 데뷔했다. 이후 2019년 3월 1살 연상의 금융업계 종사자인 비연예인과 결혼했다. 지난해 6월 이란성 쌍둥이 남매를 출산했다.
뉴스엔 권미성 mis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카리나→한혜진도 입었다, 등짝 스매싱 당하기 딱 좋은 숏팬츠 각광
- 배윤정, 13㎏ 감량 후 몸매 자신감↑‥훅 파인 수영복 입고 당당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송지효 “레이저 600샷 후 자극적 캡처 속상, 자리 잡은 얘긴 아무도 안해”(핑계고)
- 수술대 오른 박규리, 마음 상처는 누가 “성형·교제폭력” 악성 루머 선 넘어[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