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추석연휴 특가 “일본 편도 6만4200원부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어서울은 추석 연휴 기간이 포함된 9월 해외여행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얼리버드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이번 추석 연휴는 최소 5일, 연차 2일 활용 시 최장 9일까지 쉴 수 있어 해외여행 수요가 어느 때보다 많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며 "특가 행사를 이용해 가족들과 함께하는 행복한 여행 계획을 세우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박민 기자] 에어서울은 추석 연휴 기간이 포함된 9월 해외여행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얼리버드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에어서울이 운항하는 국제선 전 노선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일본 노선(도쿄·오사카·후쿠오카·돗토리·다카마쓰)은 편도 총액 6만4200원, 동남아 노선(보홀·다낭·나트랑)은 편도 총액 7만3300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이번 추석 연휴는 최소 5일, 연차 2일 활용 시 최장 9일까지 쉴 수 있어 해외여행 수요가 어느 때보다 많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며 “특가 행사를 이용해 가족들과 함께하는 행복한 여행 계획을 세우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민 (parkm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러기 싫었는데"…반격 나선 쯔양, 구제역 '협박 영상' 공개
- '과잉 경호' 논란에도 빛났던 '선재' 변우석 공항룩[누구템]
- "물 들어올 때 노젓자"…트럼프 가상자산 행사 좌석 11.7억원에 판매
- 심사숙고 들어간 바이든…펠로시 "사퇴 곧 설득될 것”(종합)
- 초등 여학생 성폭행...‘합의’했다는 20대 그놈 [그해 오늘]
- “한국 맞냐” 남고 화장실서 스무 명 모여 담배 뻐끔 [영상]
- 軍, 北 8차 '오물풍선' 살포에 확성기 방송 재개 맞대응(상보)
- '표절 논란' 설민석, 공황장애·대인기피증 고백 "지옥 맛봐"
- “이제 비판 그만”에 박주호, “처음부터 공정했으면 됐다”
- '과몰입 인생사' 대우 김우중 회장, 도피 중 호화생활…17조 추징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