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삼부토건, 평택 물류센터 공사 계약 해지에 ↓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부토건(001470)이 평택 물류센터 공사 계약 해지에 하락세를 보인다.
전날 장 마감 후 삼부토건은 1375억원 규모의 GREYBOX 평택 물류센터 신축공사 계약이 해지됐다고 공시했다.
발주처인 드림로지스가 도급계약 해지 통보를 하면서다.
회사 측은 "이 사업은 2022년 4월 15일 공사도급계약 체결 후 사업지연에 따른 건축허가 만료로 사업추진이 불가해 발주처의 계약 해지통지에 따라 공시하는 건"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박정수 기자] 삼부토건(001470)이 평택 물류센터 공사 계약 해지에 하락세를 보인다.
19일 마켓포인트에 따르면 삼부토건은 오전 9시 42분 현재 전 거래일보다 2.21%(39원) 내린 1729원에 거래되고 있다.
전날 장 마감 후 삼부토건은 1375억원 규모의 GREYBOX 평택 물류센터 신축공사 계약이 해지됐다고 공시했다. 해지액은 2021년 연결 매출액의 38.51%에 달하는 규모다.
발주처인 드림로지스가 도급계약 해지 통보를 하면서다. 회사 측은 “이 사업은 2022년 4월 15일 공사도급계약 체결 후 사업지연에 따른 건축허가 만료로 사업추진이 불가해 발주처의 계약 해지통지에 따라 공시하는 건”이라고 밝혔다.
박정수 (ppj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러기 싫었는데"…반격 나선 쯔양, 구제역 '협박 영상' 공개
- '과잉 경호' 논란에도 빛났던 '선재' 변우석 공항룩[누구템]
- "물 들어올 때 노젓자"…트럼프 가상자산 행사 좌석 11.7억원에 판매
- 심사숙고 들어간 바이든…펠로시 "사퇴 곧 설득될 것”(종합)
- 초등 여학생 성폭행...‘합의’했다는 20대 그놈 [그해 오늘]
- “한국 맞냐” 남고 화장실서 스무 명 모여 담배 뻐끔 [영상]
- 軍, 北 8차 '오물풍선' 살포에 확성기 방송 재개 맞대응(상보)
- '표절 논란' 설민석, 공황장애·대인기피증 고백 "지옥 맛봐"
- “이제 비판 그만”에 박주호, “처음부터 공정했으면 됐다”
- '과몰입 인생사' 대우 김우중 회장, 도피 중 호화생활…17조 추징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