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 퀸' 프로미스나인, 8월 12일 새 싱글 '슈퍼소닉'으로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컴백한다.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8월 12일 세 번째 싱글 '슈퍼소닉'(Supersonic)을 발표한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7월 18일 오후 9시 공식 SNS에 프로미스나인의 앨범명과 발매일이 담긴 무빙 포스터를 게재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최근 포토북 발매를 기념한 사진전 '프롬 서머'(FROM SUMMER)를 열고 컴백 예열에 나선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컴백한다.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8월 12일 세 번째 싱글 '슈퍼소닉'(Supersonic)을 발표한다. 청량하고 에너지 넘치는 음악과 눈부신 비주얼을 대표하는 '서머 퀸'의 귀환에 팬들의 관심이 치솟고 있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7월 18일 오후 9시 공식 SNS에 프로미스나인의 앨범명과 발매일이 담긴 무빙 포스터를 게재했다. 무빙 포스터에는 새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쨍한 색감이 돋보이는 대형 사인보드 이미지가 담겼다. 아울러 층층이 쌓인 사인보드에는 컴백을 예고하는 문구가 새겨졌다.
프로미스나인은 최근 포토북 발매를 기념한 사진전 '프롬 서머'(FROM SUMMER)를 열고 컴백 예열에 나선 바 있다. 이후 '서머 퀸'으로 돌아올 이들에게 이목이 쏠린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전처, 김병만 명의로 사망보험 20개 가입…수익자도 그녀와 양녀 딸" 충격
-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딸뻘 편의점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 숙소 문 열었더니 '성큼'…더보이즈 선우, 사생에 폭행 당했다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김소은, '우결 부부'였던 故 송재림 추모 "가슴이 너무 아파"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
- 박나래 "만취해 상의탈의…이시언이 이단옆차기 날려 막아"
- 최현욱, SNS '전라 노출' 사진 게시 사고…'빛삭'에도 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