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광그룹 일주재단, 32기 국내학사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광그룹은 일주학술문화재단이 지난 18일 서울 종로구 흥국생명빌딩에서 2024년도 제32기 국내학사 장학생 56명에게 장학증서를 수여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선발된 장학생들은 국내 4년제 대학교 2학년 1학기 재학생들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시은 기자] 태광그룹은 일주학술문화재단이 지난 18일 서울 종로구 흥국생명빌딩에서 2024년도 제32기 국내학사 장학생 56명에게 장학증서를 수여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선발된 장학생들은 국내 4년제 대학교 2학년 1학기 재학생들이다. 인문·사회계열과 자연·공학계열 각 22명, 예·체능계열 12명 등 총 56명이다.
장학생에게는 최대 5학기 동안 등록금 전액 또는 생활비 학기별 장학금 170만원, 학업 보조금이 지급된다. 이들은 재능기부의 일환으로 '아동청소년 공동생활가정(그룹홈)'에서 거주하는 초·중·고교생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멘토링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이날 수여식에서는 그룹홈 성장 멘토링 봉사활동을 성실히 수행한 우수멘토 8명이 표창을 받았으며, 이후 흥국생명 용인연수원에서 1박2일 일정의 여름캠프가 진행됐다. 장학생들은 멘토링 기초교육과 장학생 기본교육을 받으며 선배 장학생들과의 네트워킹 행사를 통해 교류의 시간을 보냈다.
이우진 일주재단 이사장은 "올해로 33주년을 맞은 일주학술문화재단은 장학생들이 '나무는 숲과 함께 자라야 한다'는 설립자 정신을 잊지 않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실질적으로 필요한 지원 방안을 충분히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시은 기자(isieunr@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만취 전복사고 개그맨 "중환자실에서 이제 나와…죄송하다"
- 아빠 양복 아니에요?…고민시, 서진이네 '황금 인턴'의 오버사이즈 매니시룩 [엔터포커싱]
- 내 차 몰다 긁은 '정비사'…몰래 도색하면 끝나나요?[기가車]
- "차 빨리 빼"…신축 아파트 주차장 '폭포처럼 물 쏟아져'
- 난간 움켜쥐고 '멈칫멈칫'…바이든, 계단 내려오는 것도 '구설수'
- 아내 외국 간 사이 이혼에 재혼까지 한 '기러기아빠', 어떻게?
- '연예인 엄청 다니는데'…양치승 "4억 투자한 헬스장서 쫓겨날 상황"
- '쯔양 협박 의혹' 카라큘라, 강남 역삼동 사무실 간판 뗐다…잠적설까지
- 지원금 최대 42만원 '갤럭시 워치 울트라' 인기 후끈…"배송 지연 사태"
- [단독] 빵집 출점규제 연장 유력…'빽다방 빵연구소'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