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vs하하 기사식당 리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 핫플 기사식당에 입성한 유재석과 하하가 제육볶음을 두고 대치한다.
공개된 사진 속 유재석과 하하는 기사식당의 주력 메뉴 제육볶음을 두고 눈치싸움을 하고 있다.
하하는 유재석에게 얻어먹을 생각으로 기사식당에 도착하고, 먼저 와서 돈가스를 클리어한 유재석은 하하의 제육볶음을 호시탐탐 노리며 신경전을 벌인다.
기사식당에서 벌어진 유재석과 하하의 제육볶음 전쟁은 7월 20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놀면 뭐하니?’ 핫플 기사식당에 입성한 유재석과 하하가 제육볶음을 두고 대치한다.
20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는 멤버들의 릴레이 노동을 담은 ‘놀뭐 24시’ 2편이 이어진다. ‘무한도전’ 이후 11년 만에 택시 운전대를 잡은 유재석과 하하의 모습이 화제가 된 가운데, 이날 방송에서는 점심 식사를 위해 기사식당에서 만난 유 기사와 하 기사의 모습이 그려진다.
공개된 사진 속 유재석과 하하는 기사식당의 주력 메뉴 제육볶음을 두고 눈치싸움을 하고 있다. 아직까지도 회자되는 11년 전 ‘무한도전’ 돼지불백 대전을 떠오르게 하는 이들의 ‘제육볶음 대치’가 벌써부터 웃음을 예고한다.
오전 운행을 마친 두 사람은 밥값을 걱정하면서 조마조마한 식사 시간을 맞는다. 하하는 유재석에게 얻어먹을 생각으로 기사식당에 도착하고, 먼저 와서 돈가스를 클리어한 유재석은 하하의 제육볶음을 호시탐탐 노리며 신경전을 벌인다.
이들의 대치는 기사식당 밖에서 2차 싸움으로 이어져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밥값 안 내고 튀려고 한 거 아니지?”라며 아웅다웅 유치한 말다툼을 벌여, 제육도둑으로 몰린 사람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 기사식당 앞에서 “수수수 슈퍼노바”를 외치며 에스파-Supernova 챌린지를 펼치는 두 사람의 모습이 이들이 어떻게 극적으로 화해했을지 관심을 집중시킨다.
기사식당에서 벌어진 유재석과 하하의 제육볶음 전쟁은 7월 20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