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맨스, 오늘(19일) 싱글 '괜찮은 척하지만' 발매..완벽한 보컬 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RBW 보컬 그룹' 브로맨스(VROMANCE)가 데뷔 8주년을 기념해 팬들을 위한 완벽한 보컬 합을 선보인다.
브로맨스(박장현, 박현규, 이현석)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괜찮은 척하지만'을 발매한다.
브로맨스는 그간 꾸준한 음악 활동은 물론, 다양한 방송과 뮤지컬, 단독 콘서트 등을 통해 탄탄한 보컬 실력을 자랑해 왔다.
한편 브로맨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괜찮은 척하지만'을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RBW 보컬 그룹' 브로맨스(VROMANCE)가 데뷔 8주년을 기념해 팬들을 위한 완벽한 보컬 합을 선보인다.
브로맨스(박장현, 박현규, 이현석)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괜찮은 척하지만'을 발매한다. 브로맨스표 발라드의 정점을 보여주는 곡이자, 지난 8년간 브로맨스의 행보에 동행해 온 브로콜리(공식 팬덤명)를 향한 고마운 마음을 담았다.
'괜찮은 척하지만 (Still)'은 다이내믹한 스트링 사운드 위에 세 멤버의 애절한 보컬이 더해진 발라드곡이다. 파워풀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박장현의 보컬, 섬세한 감정선으로 탁월한 곡 해석력을 자랑하는 박현규의 보컬, 부드러우면서도 세련된 음색이 특징인 이현석의 보컬까지 3인 3색 매력이 돋보인다.
이별 후 홀로 남겨진 일상에 애써 괜찮은 척하지만, 여전히 사랑한 흔적들이 남아 매 순간 화자는 무너진다. 곡의 시작을 알리는 피아노 선율은 애틋했던 추억을 떠올리게 하고, 몰아치는 스트링 사운드는 마치 그리움이 몰려오는 듯하다. 쉽게 벗어날 수 없는 이별의 아픔과 슬픔을 노랫말로 그려냈다.
브로맨스는 그간 꾸준한 음악 활동은 물론, 다양한 방송과 뮤지컬, 단독 콘서트 등을 통해 탄탄한 보컬 실력을 자랑해 왔다. 감성적인 하모니로 '화음 자판기' 타이틀을 입증한 만큼 신곡 '괜찮은 척하지만 (Still)'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브로맨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괜찮은 척하지만'을 발매한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애 5급 판정' 이현주, 과자 먹다 '혀 절단 사고'.."뭔가 질끈해" - 스타뉴스
- "떨리고 공포스러웠다" 설민석, '표절 논란' 후 근황 - 스타뉴스
- 정준영 충격 근황 포착 "프랑스 바에서 여자 꼬시고" - 스타뉴스
- 김영광, 이영애랑 마약 판다 - 스타뉴스
- "다 내려놔" 안재욱, 뇌 절반 여는 대수술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그리움에', 훈련병 때 솔직한 감정 기록" [일문일답]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 스타뉴스
- '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 스타뉴스
- '트롯 여제' 입증..송가인, 170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 스타뉴스
- 구여친 앞에서 "가슴 만져봐도 돼요?" 선 넘네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