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유통,‘KTX-이음’열차 모형 블록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빌리티 서비스 기업 코레일유통(대표 김영태)이'철덕(철도 덕후)'들의 팬심을 자극하는 열차 모형 블록의 철도굿즈를 꾸준히 출시하며 승객과 소통하고 있다.
코레일유통은 5번째 열차 모형 블록인'KTX-이음'이 대한민국 첫 번째 동력 분산식 고속철도라는 상징성을 담아 20일 출시된다고 19일 밝혔다.
'KTX-이음'블록은 3000개 수량으로 출시돼 전국 철도역 스토리웨이 편의점에서만 구매할 수 있고, 가격은 4만8000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빌리티 서비스 기업 코레일유통(대표 김영태)이‘철덕(철도 덕후)’들의 팬심을 자극하는 열차 모형 블록의 철도굿즈를 꾸준히 출시하며 승객과 소통하고 있다.
코레일유통은 5번째 열차 모형 블록인‘KTX-이음’이 대한민국 첫 번째 동력 분산식 고속철도라는 상징성을 담아 20일 출시된다고 19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총 734개의 브릭으로 △KTX-이음 열차 2량 △카페 스토리웨이 △구성원 미니 피규어 5개 △선로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실적인 모형으로 제작돼 나만의 스타일로 조립이 가능하다.
‘KTX-이음’블록은 3000개 수량으로 출시돼 전국 철도역 스토리웨이 편의점에서만 구매할 수 있고, 가격은 4만8000원이다.
조해동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뉴진스 ‘버블 검’ 사용중단하고 손해배상하라”…英 밴드, ‘표절’로 봤다
- [속보]‘사퇴압박’ 바이든 코로나 확진…“의학적 상황 발생하면 출마 재검토” 발언도
- 정부 “미복귀 전공의, 의무사관 후보생으로 군 입대해야”
- [속보]이재명, 1.5억 후원금 1시간만에 마감…한동훈은 8분
- ‘영월 중앙통 쌀집’ 막내아들 유오성, 둘째 형은 장관·셋째 형은 의원
- 귀 피어싱 받았을 뿐인데…2년째 온몸이 붉은 이 여성
- 만취 음주운전 전복사고 개그맨 “죄송하다”
- 반성 않는 ‘여신도 성폭행’ 정명석 “여신도 스스로 결정한 것”
- 달 지하에 수십m 동굴?… 미래 달 기지 활용 기대
- 호텔방서 발견된 남녀 시체 6구…용의자는 7번째 손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