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장마철 먹거리 행사…암소 한우·돈육 4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마트가 장마철을 맞아 오는 21일까지 '서프라이즈 주말 3일 특가' 행사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한우, 돈육, 전복 등 먹거리를 할인 판매한다.
연어와 광어, 새우 등 18입으로 구성된 '스시-e 프리미엄 모둠초밥'과 2~3인이 먹을 수 있는 '광어 물회'도 신세계포인트를 적립해 구매하면 각 정상가에서 5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냉동 군만두·물만두·핫도그, 이온음료 단품 등은 2개 이상 구매하면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이마트가 장마철을 맞아 오는 21일까지 ‘서프라이즈 주말 3일 특가’ 행사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한우, 돈육, 전복 등 먹거리를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암소한우 전 품목과 브랜드 냉장 돈육 전 품목(국내산)이다. 신세계포인트를 적립하면 40% 할인가에 살 수 있다. 암소 한우 등심(1등급) 100g은 6000원대에 만날 수 있다. 수입산인 호주산 부채살은 반값이다.
연어와 광어, 새우 등 18입으로 구성된 ‘스시-e 프리미엄 모둠초밥’과 2~3인이 먹을 수 있는 ‘광어 물회’도 신세계포인트를 적립해 구매하면 각 정상가에서 5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공식품은 제품 하나를 사면 하나 더 주는 원플러스원(1+1) 또는 50% 할인 혜택을 준다.
냉동 군만두·물만두·핫도그, 이온음료 단품 등은 2개 이상 구매하면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단 노브랜드·피코크 상품은 할인 대상에서 제외된다.
컵라면 박스(6입) 전 품목은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한 명당 두 박스에 한정해 30% 할인한다.
골라 담기 행사로 2000원~4000원 스낵 과자를 5개 골라 담으면 9000원대에, 오뚜기 컵밥 11종은 3개에 4000원대에 각각 판매한다.
이밖에 신세계포인트 적립 혜택으로 춘향골 캠벨포도와 하우스 캠벨포도를 5000원 할인하고, 활전복과 손질 민물장어를 각각 50%, 40% 할인한다.
최진일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장마철을 맞아 온 가족이 집에 함께 모여 ‘홈캉스’를 하는 데 최적인 먹거리 상품 중심으로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물가 부담을 낮춘 경쟁력 높은 상품을 제안해 소비자가 믿고 장을 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ewda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혐한 논란' 장위안, 이번엔 中 황제 옷 입고 부채질…한국 누리꾼들 반감
- 여성 택시기사 목 조르고 옷 속에 손 넣은 승객…실내등 켜자 줄행랑
- '아들 건다'더니 거마비 받은 카라큘라…사무실 간판 내렸다
- 구제역 “월 매출 1억인데, 1500 받으려고? 쯔양 소속사가 배신”…‘쯔양 공갈’ 혐의 재차 부인
- 이준석 “조국 딸 조민이랑 왜 결혼했냐 따지는 어르신 많아…가짜뉴스 심각”
- “엄마와 딸, 유튜버 때문에 죽었다” 사이버레커 ‘수익 중단’ 청원 등장…누구길래
- 35살 한국인, 인류 역사상 IQ 1위 됐다…"사기꾼으로 오해받아"
- 양치승 “4억 투자한 헬스장서 쫓겨날 위기”…강남구청장에 “도와달라” 호소, 왜?
- 성과급 1700만원 아내에게 줬는데…자투리 4만6000원 덜 줬다고 욕먹은 남편
- “박지성·박주호 무조건 지지, 오해 없길”…‘홍명보 사태’ 구자철 나선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