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식물 애호가를 위한 ‘반려식물 심화교육’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시는 식물 애호가를 위한 '반려식물 심화교육'을 다음달 12일부터 30일까지 서울농업기술센터 디지털농업교육장에서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원예 관련 농업교육 50시간(온라인교육은 200시간) 이상 이수한 서울시민은 누구나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서울시농업기술센터 누리집에서 신청할 수 있다.
조상태 서울시 농업기술센터소장은 "체계적이고 종합적인 반려식물 교육을 원하는 시민들을 만족시키는 교육을 지속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우영 기자] 서울시는 식물 애호가를 위한 ‘반려식물 심화교육’을 다음달 12일부터 30일까지 서울농업기술센터 디지털농업교육장에서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분야별 전문 강사로부터 반려식물의 기초이론부터 병해충 관리, 다양한 반려식물에 대한 이론과 실습 등을 배울 수 있다.
교육은 이론 20시간, 실습 20시간 등 총 40시간 진행되며 교육과정의 80%이상 참여하면 수료증을 받는다.
원예 관련 농업교육 50시간(온라인교육은 200시간) 이상 이수한 서울시민은 누구나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서울시농업기술센터 누리집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신청 후 신청서 등 증빙서류를 26일 오후 5시까지 서울시농업기술센터로 방문해 제출하거나 전자우편으로 보내야 한다.
조상태 서울시 농업기술센터소장은 “체계적이고 종합적인 반려식물 교육을 원하는 시민들을 만족시키는 교육을 지속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kw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혐한 논란' 장위안, 이번엔 中 황제 옷 입고 부채질…한국 누리꾼들 반감
- 여성 택시기사 목 조르고 옷 속에 손 넣은 승객…실내등 켜자 줄행랑
- '아들 건다'더니 거마비 받은 카라큘라…사무실 간판 내렸다
- 구제역 “월 매출 1억인데, 1500 받으려고? 쯔양 소속사가 배신”…‘쯔양 공갈’ 혐의 재차 부인
- 이준석 “조국 딸 조민이랑 왜 결혼했냐 따지는 어르신 많아…가짜뉴스 심각”
- “엄마와 딸, 유튜버 때문에 죽었다” 사이버레커 ‘수익 중단’ 청원 등장…누구길래
- 35살 한국인, 인류 역사상 IQ 1위 됐다…"사기꾼으로 오해받아"
- 양치승 “4억 투자한 헬스장서 쫓겨날 위기”…강남구청장에 “도와달라” 호소, 왜?
- 성과급 1700만원 아내에게 줬는데…자투리 4만6000원 덜 줬다고 욕먹은 남편
- “박지성·박주호 무조건 지지, 오해 없길”…‘홍명보 사태’ 구자철 나선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