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스, 세븐틴 동생 그룹 맞네…'Rock with you' 커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WS(투어스)가 '세븐틴 동생 그룹'다운 무대를 펼쳐 글로벌 K-팝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TWS(신유·도훈·영재·한진·지훈·경민)는 지난 18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 20주년 특집에 출연해 소속사 선배 그룹 세븐틴의 'Rock with you' 커버 곡 무대를 선보였다.
다인원 세븐틴의 다채로운 구성이 돋보이는 원곡의 매력을 살리며 '원팀 TWS'로서의 합을 제대로 보여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WS(투어스)가 ‘세븐틴 동생 그룹’다운 무대를 펼쳐 글로벌 K-팝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TWS(신유·도훈·영재·한진·지훈·경민)는 지난 18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 20주년 특집에 출연해 소속사 선배 그룹 세븐틴의 ‘Rock with you’ 커버 곡 무대를 선보였다.
‘Rock with you’는 세븐틴이 지난 2021년 발표한 미니 9집 ‘Attacca’의 타이틀곡이다. 강렬한 신스와 기타 사운드, 투 스텝 리듬이 조화를 이룬 록(Rock) 기반의 이 노래는 미국 시사 주간지 ‘타임’이 선정한 ‘2021년 최고의 K-팝’에 선정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TWS는 역동적이고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로 ‘Rock with you’ 무대를 완벽하게 재해석했다. 다인원 세븐틴의 다채로운 구성이 돋보이는 원곡의 매력을 살리며 ‘원팀 TWS’로서의 합을 제대로 보여줬다. 특히 TWS 특유의 맑고 고운 음색이 부각되는 후렴구에서는 이들 특유의 청량한 매력이 두드러졌다.
글로벌 음악팬들은 “데뷔 반년 차라고는 믿겨지지 않는 노련한 퍼포먼스”, “그 선배에 그 후배. 칼군무 진짜 짜릿하다”, “‘Rock with you’ 같은 콘셉트도 TWS와 찰떡”, “청량미와 결합한 TWS의 반전 매력” 등 다양한 반응을 내놓고 있다.
TWS는 이날 미니 2집 타이틀곡 ‘내가 S면 넌 나의 N이 되어줘’ 무대도 선보였다. 스포티한 유니폼룩 차림의 이들은 바람이 불어오는 교실 장면의 연출과 함께 ‘청량 끝판왕’다운 매력을 뽐냈다. 귀에 쏙쏙 꽂히는 멜로디와 여름 향기 가득한 퍼포먼스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iMBC 장다희 | 사진제공 Mnet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엔플라잉→투어스 '지코의 아티스트' 출격 '청량美 가득'
- 투어스 "'첫만남' 자신 有…이렇게 많은 관심 가져줄지 몰랐어" (컬투쇼)
- [포토] TWS 영재, 훈훈 영재
- [포토] TWS 경민, 덥지 않아요
- [포토] TWS 신유, 순정만화 재질
- [포토] TWS 한진, 소년미 가득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