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클럽 '웅바라기스쿨', 12번째 나눔 봉사 '훈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웅바라기스쿨 회원들은 매월 16일을 '건행 DAY'로 정해서 봉사활동을 해오고 있다.
웅바라기스쿨에서는 매주 토요일 '건행아카데미'를 열어 임영웅가수 덕후생활에 필요한 정보와 다양한 문화강좌를 열어 소통의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웅바라기스쿨은 임영웅 가수 데뷔 8주년을 기념해 8월 8일(목)~8월 10일(토)까지 사진전과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감성과 위로", 매월 16일 '건행 DAY'에 맞춰 봉사활동
데뷔 8주년 기념, 8월8일~8월10일까지 사진전 이벤트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가수 임영웅 팬클럽 '‘웅바라기스쿨' 회원들이 12번째 꾸준한 나눔 봉사로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웅바라기스쿨 회원들은 매월 16일을 '건행 DAY'로 정해서 봉사활동을 해오고 있다.
한 팬클럽 회원은 "보호가 필요하고 장마에 습한 여름을 힘들어하는 청소년들에게 따뜻한 온기로 조금이나마 안정적인 환경 속에서 생활하도록 도움 줄 수 있어서 행복하다"고 말했다.
또다른 회원은 "늘 감성과 위로의 노래로 주변을 챙기며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고 있는 임영웅가수와 함께, 영웅시대일원으로서 동행하게 되어 뿌듯하다"고 말했다.
웅바라기스쿨에서는 매주 토요일 '건행아카데미'를 열어 임영웅가수 덕후생활에 필요한 정보와 다양한 문화강좌를 열어 소통의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지금까지 웅바라기스쿨 총기부액은 6600만 원이다.
한편 웅바라기스쿨은 임영웅 가수 데뷔 8주년을 기념해 8월 8일(목)~8월 10일(토)까지 사진전과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대 폭로전에 與분열 심화…탄력받는 한동훈 특검법?
- 국민의힘 '폭로' 전당대회…야권엔 꽃놀이패?
- 초기 반응 후끈…갤럭시Z폴드·플립6, AI로 '폴더블폰 원조' 자존심 지킨다
- 동양·ABL생명, 우리금융 품에 안기나…보험사 M&A 활기 기대감도
- '프랑켄슈타인', 끝없는 이기심을 보여준 인간의 최후[TF리뷰]
- [의대증원 파장] "사직 전공의 결원 뽑지마"…교수 반발에 병원들 고심
- "HBM 다음은 CXL"…삼성전자, 하반기부터 'CXL 2.0 D램 양산 돌입
- 생후 11개월 조카 24층서 던진 사이코패스 고모…징역 20년 구형
- [건설사 줄도산] 아파트·토지매물 공매행…유찰도 이어져
- 출입 통제된 양재천 산책로...물 불어나 '잠겨버린 다리' [TF사진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