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Home' 음원 영상 누적 조회수 800만 뷰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의 신곡 '홈' 유튜브 음원 영상이 누적 조회수 8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5월 6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홈' 음원 영상은 18일 기준 800만 뷰를 넘어섰다.
임영웅은 유튜브 채널에 '간주 춤이 짱 귀여운 짱영웅의 홈'이라는 제목으로 '홈' 챌린지의 짧은 영상을 올려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영상 속 임영웅은 '홈'에 맞춰 춤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X-child와 공동 작사 작곡, X-child와 정수완이 편곡
영웅시대 "롤러스케이트장 온 것 같은 흥겨움" 댓글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가수 임영웅의 신곡 '홈' 유튜브 음원 영상이 누적 조회수 8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5월 6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홈' 음원 영상은 18일 기준 800만 뷰를 넘어섰다.
온기 가득한 가사가 특징인 '홈'은 임영웅과 X-child가 작사 작곡하고, X-child와 정수완이 편곡했다.
임영웅의 팬들은 "신나는 비트에 엉덩이가 들썩", "롤러스케이트장 온 것 같은 흥겨움"이라는 등의 댓글로 응원했다.
임영웅은 유튜브 채널에 '간주 춤이 짱 귀여운 짱영웅의 홈'이라는 제목으로 '홈' 챌린지의 짧은 영상을 올려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영상 속 임영웅은 '홈'에 맞춰 춤췄다. 댄서들과 칼군무로 귀여운 안무를 선보인 임영웅에게 누리꾼들은 "춤신춤왕", "열심히 배워 상암에서 함께 즐겨요", "최고입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임영웅은 영상 말미 '원샷에 해내서 기쁜 짱영웅'이라며 한 번의 시도 만에 챌린지에 성공했음을 알렸다.
한편 임영웅이 지난 17일 발표된 ‘현직 광고인·마케터가 광고주에게 추천하는 대한민국 대표 광고모델’ 설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17일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이하 MAD STARS)에 따르면 이번 설문은 지난 3월부터 국내 현직 전문 광고인과 마케터 등을 대상으로 한 달간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대 폭로전에 與분열 심화…탄력받는 한동훈 특검법?
- 국민의힘 '폭로' 전당대회…야권엔 꽃놀이패?
- 초기 반응 후끈…갤럭시Z폴드·플립6, AI로 '폴더블폰 원조' 자존심 지킨다
- 동양·ABL생명, 우리금융 품에 안기나…보험사 M&A 활기 기대감도
- '프랑켄슈타인', 끝없는 이기심을 보여준 인간의 최후[TF리뷰]
- [의대증원 파장] "사직 전공의 결원 뽑지마"…교수 반발에 병원들 고심
- "HBM 다음은 CXL"…삼성전자, 하반기부터 'CXL 2.0 D램 양산 돌입
- 생후 11개월 조카 24층서 던진 사이코패스 고모…징역 20년 구형
- [건설사 줄도산] 아파트·토지매물 공매행…유찰도 이어져
- 출입 통제된 양재천 산책로...물 불어나 '잠겨버린 다리' [TF사진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