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아, CF 바톤터치 이연수에 “이 언니는 남자가 재미 없어할 듯”(같이)[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상아가 이연수와 과거를 회상했다.
7월 18일 방송된 KBS 2TV 예능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는 이상아, 이연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상아와 이연수는 특별한 과거 인연을 꺼냈다.
이연수가 먼저 찍었던 마요네즈 CF도 이상아가 바톤을 이어 받았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이상아가 이연수와 과거를 회상했다.
7월 18일 방송된 KBS 2TV 예능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는 이상아, 이연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상아와 이연수는 특별한 과거 인연을 꺼냈다. 이연수가 "자주 연락은 못해도 가족 같은 사이"라고 밝힌 것. 이상아 또한 "언니가 한 것을 다 하게 됐다"라며 깊은 인연을 이야기했다.
이연수는 "제가 1기로 '호랑이 선생님'을 했는데 다음으로 3기 '호랑이 선생님'을 상아가 했다"라고 부연했다. 이연수가 먼저 찍었던 마요네즈 CF도 이상아가 바톤을 이어 받았다고. 이연수는 "제가 계속할 줄 알았는데 인형같이 예쁜 애가 꿰차더라"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이상아는 "언니가 신선함을 표현하기에 나이를 들어버려서 나한테 기회가 왔다"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그러자 박원숙은 둘에게 "너희 둘이 시기 질투했던 시기도 있었겠다"라고 물었다.
이상아는 "한 공간에서 뭘 찍은 적이 없다"고 고개를 흔들었다. 다만 그는 "(언니는) 어렸을 때부터 여성스러웠다. 이 언니를 보면 천상 여자고 완전 현모양처감이다. 그런데 남자가 보며 재미없어서 안 좋아할 것 같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이연수는 "네가 나를 뭘 알아?"라고 받아쳤다.
박원숙은 "상아야 너나 잘해"라고 해 모두를 웃게 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카리나→한혜진도 입었다, 등짝 스매싱 당하기 딱 좋은 숏팬츠 각광
- 배윤정, 13㎏ 감량 후 몸매 자신감↑‥훅 파인 수영복 입고 당당
- 수술대 오른 박규리, 마음 상처는 누가 “성형·교제폭력” 악성 루머 선 넘어[이슈와치]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송지효 “레이저 600샷 후 자극적 캡처 속상, 자리 잡은 얘긴 아무도 안해”(핑계고)
- 한소희, 2천만 원 들여 지운 ‘전신 타투’ 다시…‘꽃과 나비’ 온몸 그림 강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