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은진 눈물에 MBTI T 염정아 “울어서 당황”(산지직송)[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염정아가 MBTI T 성향으로 웃음을 줬다.
7월 18일 첫 방송된 tvN '언니네 산지직송' 1회에서는 염정아, 안은진, 박준면, 덱스 네 남매가 첫 번째 산지 남해로 떠났다.
여기서 덱스는 안은진에게 "왜 운 거냐"고 물었다.
덱스는 이런 안은진에게 "F시냐"며 MBTI를 물었고 안은진은 박준면과 자신은 F(감성형), 덱스와 염정아는 T(이성형)임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염정아가 MBTI T 성향으로 웃음을 줬다.
7월 18일 첫 방송된 tvN '언니네 산지직송' 1회에서는 염정아, 안은진, 박준면, 덱스 네 남매가 첫 번째 산지 남해로 떠났다.
이날 한 할머니와 2인 1조로 멸치 선별 작업을 하던 안은진은 내내 즐겁게 얘기나눴다. 할머니의 나이부터 고향까지.
나중에 일을 끝낸 안은진은 "어머니 성함이 어떻게 되세요? 그냥 궁금해서, 우리 팀이었는데"라고 물었고, 살가운 안은진에 할머니는 "꼭 우리 손주 닮았다"고 말했다. 대학교 3학년인 손주처럼 느껴진다고. 안은진은 "너무 감사했어요. 만나서 반가웠어요. 건강하세요 오래오래"라며 할머니와 마지막까지 따뜻하게 교감했다.
이후 중국식당으로 점심밥을 먹으러 간 네 남매. 여기서 덱스는 안은진에게 "왜 운 거냐"고 물었다. 사실 앞서 촬영 끝나고 울었던 안은진은 "너무 감동받아서. 뭐랄까, 그냥 삶이 느껴져서. 감동적이었다. 할머니랑 같이 일하는데 되게 동료면서 선배면서"라고 눈물의 이유를 밝혔다.
덱스는 이런 안은진에게 "F시냐"며 MBTI를 물었고 안은진은 박준면과 자신은 F(감성형), 덱스와 염정아는 T(이성형)임을 전했다. 이에 덱스가 장난스레 "완전 공감 안 돼. 왜 우는 거야"라고 말하자 염정아는 "나도 사실 되게 당황했어. 쟤 울어서"라고 공감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카리나→한혜진도 입었다, 등짝 스매싱 당하기 딱 좋은 숏팬츠 각광
- 배윤정, 13㎏ 감량 후 몸매 자신감↑‥훅 파인 수영복 입고 당당
- 수술대 오른 박규리, 마음 상처는 누가 “성형·교제폭력” 악성 루머 선 넘어[이슈와치]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송지효 “레이저 600샷 후 자극적 캡처 속상, 자리 잡은 얘긴 아무도 안해”(핑계고)
- 한소희, 2천만 원 들여 지운 ‘전신 타투’ 다시…‘꽃과 나비’ 온몸 그림 강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