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면 덱스와 자전거 로맨스, 5살 연하 남편에 “여보 미안해”(산지직송)[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준면이 덱스와 로맨틱한 한장면을 연출하며 5살 연하 남편에게 사과했다.
7월 18일 첫 방송된 tvN '언니네 산지직송' 1회에서는 염정아, 안은진, 박준면, 덱스 네 남매가 첫 번째 산지 남해로 떠났다.
이에 덱스가 자동적으로 연하남들의 대표곡 이승기의 '내 여자라니까'를 흥얼거리자 박준면은 "어흐 싫어"라며 플러팅에 진저리치면서도 결국 덱스의 뒤에 탑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박준면이 덱스와 로맨틱한 한장면을 연출하며 5살 연하 남편에게 사과했다.
7월 18일 첫 방송된 tvN '언니네 산지직송' 1회에서는 염정아, 안은진, 박준면, 덱스 네 남매가 첫 번째 산지 남해로 떠났다.
이날 마을 구경을 나선 네 남매는 세워져있는 자전거 두 대를 발견했다. 덱스가 이에 박준면을 향해 "제 뒤에 타실래요?"라고 제안하자 박준면은 "누나 태울 수 있겠냐. XX㎏ 넘는데"라고 되물었다.
박준면은 이어 "누나랑 로맨스 드라마 하나 찍자"고 했다. 이에 덱스가 자동적으로 연하남들의 대표곡 이승기의 '내 여자라니까'를 흥얼거리자 박준면은 "어흐 싫어"라며 플러팅에 진저리치면서도 결국 덱스의 뒤에 탑승했다. 그리고 박준면은 덱스의 허리를 꼭 붙잡곤 "여보 미안해!"를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박준면은 지난 2015년 8월 5살 연하 남편 정진영 씨와 혼인신고를 통해 법적 부부가 됐다. 기자 출신인 정진영 씨는 JTBC 드라마 '허쉬'의 원작 소설인 '침묵주의보'를 집필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카리나→한혜진도 입었다, 등짝 스매싱 당하기 딱 좋은 숏팬츠 각광
- 배윤정, 13㎏ 감량 후 몸매 자신감↑‥훅 파인 수영복 입고 당당
- 수술대 오른 박규리, 마음 상처는 누가 “성형·교제폭력” 악성 루머 선 넘어[이슈와치]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송지효 “레이저 600샷 후 자극적 캡처 속상, 자리 잡은 얘긴 아무도 안해”(핑계고)
- 한소희, 2천만 원 들여 지운 ‘전신 타투’ 다시…‘꽃과 나비’ 온몸 그림 강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