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이오티(TIOT), 자체 콘텐츠 ‘T없이 맑은 i들의 OT’ 성공적 마무리

손봉석 기자 2024. 7. 19. 05: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레드스타트이엔엠 제공



아이돌그룹 티아이오티(TIOT)가 자체 제작 콘텐츠를 유쾌하게 마무리했다.

티아이오티(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 신예찬)는 지난 17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콘텐츠 ‘T없이 맑은 i들의 OT’ 지옥도 편 마지막 화를 공개했다.

자월도에 도착한 멤버들은 점심과 저녁, 잠자리를 걸고 국사봉 깃발 꽂기, 보물 찾기, 공포 체험 등 다채로운 미션을 수행하며 다양한 케미를 발산했다.

자월도에서의 둘째 날, 티아이오티는 눈 뜨자마자 시작되는 아침 미션에 잠이 덜 깨 멍한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했다. 갯벌에 선착순으로 도착해야하는 미션에 멤버들은 비몽사몽한 상태에서도 갯벌을 향해 달리기 시작하는 등 남다른 승부욕을 보였다.

티아이오티는 점심 미션으로 깃발 뺏기 게임을 진행했다. 치열한 대결 이후 티아이오티는 추가 점수를 얻기 위해 제2회 장기자랑 대회를 열었다. 티아이오티는 코로 리코더 불기, 서로 다른 물건 세 개로 저글링하기, 멤버 성대모사 등 유쾌한 매력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쿠키영상 속 티아이오티는 갯벌에서 지난 4월 발매한 정식 데뷔 타이틀곡 ‘ROCK THANG(락 땡)’ 무대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티아이오티는 가사 일부를 “갯벌”이라고 개사해 부르는가 하면, 일 바지를 입고 진지하게 퍼포먼스를 펼쳐 예능감과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동시에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티아이오티는 “자연의 공기를 많이 마셨다. 또 티아이오티가 했으면 좋겠다, 갔으면 좋겠다 하는 곳 있으면 댓글 달아달라. 너무 즐거웠다”고 소감을 전하며 자체 콘텐츠를 마무리했다.

티아이오티는 최근 일본 도쿄 제프 하네다(Zepp Haneda)에서 개최된 TIOT 데뷔 콘서트 ‘Kick-START(킥-스타트)’를 성료했으며, 오는 27일 대만 타이베이 클래퍼 스튜디오에서 2024 TIOT 팬콘서트 ‘TIOT IS LOVING TAIPEI (티아이오티 이즈 러빙 타이베이)’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