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마트서 장보고 투자지원금 당첨 기회 얻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투자증권(대표 윤병운)이 농협하나로유통과 함께 처음으로 오프라인 '투자지원금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중락 NH투자증권 WM 디지털(Digital)사업부 총괄대표는 "고객들의 일상에 투자가 스며들 수 있도록 자연스럽게 다가가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며 투자의 가능성을 즐겁고 새로운 방식으로 소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탄·삼송 유통센터 고객 대상
NH투자증권(대표 윤병운)이 농협하나로유통과 함께 처음으로 오프라인 ‘투자지원금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20∼21일과 27∼28일 주말 총 4일간 농협하나로유통 경기 동탄유통센터·삼송유통센터에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탄·삼송 유통센터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하면 교환권이 증정된다. 마트 내 교환소에 교환권을 주면 투자지원금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후 NH투자증권의 애플리케이션(앱)인 ‘나무증권’에서 쿠폰에 적힌 쿠폰번호를 입력하거나 큐알(QR)코드를 인식해 투자지원금 당첨금액을 확인할 수 있다. 10달러에서 최대 1000달러까지 제공되는 투자지원금은 가족이나 친구에게도 선물이 가능하다.
또한 나무증권은 이벤트 기간 내 앱을 설치한 선착순 500명 고객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정중락 NH투자증권 WM 디지털(Digital)사업부 총괄대표는 “고객들의 일상에 투자가 스며들 수 있도록 자연스럽게 다가가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며 투자의 가능성을 즐겁고 새로운 방식으로 소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