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MLB 일정 발표...다저스, 이번에는 컵스와 일본 도쿄에서 개막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5시즌 메이저리그 일정이 발표됐다.
LA다저스는 내년에도 해외에서 시즌을 시작한다.
메이저리그 사무국은 19일(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5시즌 메이저리그 일정을 공개했다.
지난해 대한민국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개막전을 치렀던 다저스는 이번에는 일본에서 시즌을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5시즌 메이저리그 일정이 발표됐다. LA다저스는 내년에도 해외에서 시즌을 시작한다.
메이저리그 사무국은 19일(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5시즌 메이저리그 일정을 공개했다.
2025시즌은 2024년에 이어 2년 연속 아시아에서 시작된다. 이번에는 일본 도쿄돔으로 돌아간다.
지난해 대한민국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개막전을 치렀던 다저스는 이번에는 일본에서 시즌을 시작한다. 구단 역사상 첫 일본 방문이다.
컵스는 2000년 도쿄, 2023년 런던에 이어 세 번째로 해외 경기를 갖는다.
이번 시리즈는 메이저리그가 도쿄에서 시즌을 개막하는 여섯 번째 시리즈가 된다. 지난 2000년 컵스와 뉴욕 메츠가 개막전을 치른 것을 시작으로 2004년(양키스 vs 탬파베이) 2008년(보스턴 vs 오클랜드) 2012, 2019년(시애틀 vs 오클랜드)에 개막전이 열렸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는 신시내티 레즈와 원정경기로 시즌을 시작한다. 현재 어깨 부상으로 이탈한 이정후가 2025시즌 개막에 맞춰 회복한다면 이 경기가 그의 복귀전이 될 예정이다.
메이저리그 개막전은 다섯 개의 인터리그 매치업(밀워키-양키스, 메츠-휴스턴, 미네소타-세인트루이스, 디트로이트-다저스, 콜로라도-탬파베이), 그리고 네 개의 같은 지구 매치업(볼티모어-토론토, 필라델피아-워싱턴, 클리블랜드-캔자스시티, 어슬레틱스-시애틀)으로 구성됐다.
오클랜드를 떠나 임시 연고지 새크라멘토에 자리하는 어슬레틱스는 3월 31일 컵스를 상대로 새크라멘토에서 첫 홈경기를 갖는다.
여기에 피츠버그-필라델피아, 휴스턴-텍사스 등 같은 주를 연고로 하는 라이벌 팀의 경기도 잡혔다.
올스타 게임은 7월 15일 애틀란타 브레이브스의 홈구장 트루이스트파크에서 열린다. 2017년 개장한 이 구장에서 열리는 첫 번째 올스타 이며 1972, 2000년 이후 애틀란타에서 열리는 세 번째 미드 섬머 클래식이다.
정규시즌은 9월 28일에 종료된다. 전체 30개 팀중 16개 팀이 같은 지구 팀을 상대한다.
메이저리그 전체 일정은 리그와 각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라스베가스(미국)= 김재호 MK스포츠 특파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중한 아기 찾아와”…‘김사은♥’ 슈주 성민, 결혼 10년만 아빠 된다[전문] - MK스포츠
- ‘쯔양 협박’ 전국진 “불순한 의도로 구제역에 300만 원 받아” 잘못 인정 [MK★이슈] - MK스포츠
- 레인보우 고우리, 강렬한 표범 아우라! 탱크탑에 랩스커트 두르고 고혹적 자태 뽐내 - MK스포츠
- 신수지, 크롭톱에 숏팬츠 입고 8등신 핫바디 자랑해 ‘눈길’ - MK스포츠
- 인종차별 이후 적반하장 황당! 황희찬 “인종차별 용납할 수 없다, 동료들 감사” 강경 입장 밝
- ‘KT전 패패패패패패패패패’ 어쩌다 8-0이 8-12가 되었나…키움 팬들 악몽의 밤, ‘ERA 1.59→2.83’
- 일본 남자배구 스타 “은퇴하는 아내, 선수로 존경” [Paris D-7] - MK스포츠
- 여자배구 레전드 이도희, 이란 U23 대표팀 지휘 위해 출국…“한국 배구를 알리는 지도자로 사명
- 로드FC 몽골 선수, UFC급 일본 프로복싱 데뷔 - MK스포츠
- NBA 여름리그 9득점 추이융시, 중국 농구 비판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