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기 옥순 “임신 4개월 차에 12kg 증가…양치 3일째 안 했다” (나솔사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초고속 결혼 커플 15기 옥순과 광수가 임신 근황을 공개했다.
18일(목) 방송된 SBS Plus·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 70회에서 15기 옥순이 입덧으로 힘들어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옥순은 지난해 15기 촬영 당시보다 몸무게가 12kg 증가했다며 "원래 4개월 땐 배가 나오면 안 되는데 전 만삭처럼 나왔다. 의사 선생님이 뚱뚱하다고 살 빼라더라"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초고속 결혼 커플 15기 옥순과 광수가 임신 근황을 공개했다.
18일(목) 방송된 SBS Plus·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 70회에서 15기 옥순이 입덧으로 힘들어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옥순은 “임신한 지 4개월 1주 정도 됐다”라며 결혼과 함께 아이가 바로 생겼다고 밝혔다. ‘먹덧’이 심해 배고프면 구토 증상이 있다는 것. 옥순은 지난해 15기 촬영 당시보다 몸무게가 12kg 증가했다며 “원래 4개월 땐 배가 나오면 안 되는데 전 만삭처럼 나왔다. 의사 선생님이 뚱뚱하다고 살 빼라더라”라고 밝혔다. 이어 “살 빼는 게 쉽지 않다. 엄마도 저만 보면 살 빼라고 해서 피해 다니고 있다”라고 말했다.
광수는 옥순의 입덧에 대해 전하며 “‘남편 냄새 맡고 토했다’ 이런 말도 많이 들었는데, 옥순님은 그래도 제 냄새 맡고 토한 것 같진 않다”라며 안도했다. 옥순은 늦은 시간대에 입덧이 더 심해진다며 계속 딸꾹질을 했다. 그는 “양치를 3일째 안 하고 있다. 양치하면 토가 엄청나게 나온다. 칫솔만 봐도 무섭다”라고 솔직히 고백했다.
한편, ‘나는 SOLO’ 스핀오프 예능 ‘나솔사계’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 김혜영 | SBS Plus·ENA 화면캡처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임신’ 15기 옥순, 충격 고백 “이혼하자는 것…아파트 부도까지” (나솔사계)
- ‘나솔’ 20기 정숙♥영호 결혼식장 예약 완료 “취소 수수료 30만 원”
- 14기 상철♥백합 프러포즈+결혼식 전격 공개…“개털 피했네” (나솔사계)
- 14기 상철♥백합 연애+결혼 풀스토리 최초 공개 (나솔사계)
- ‘나솔’ 20기 정숙♥영호 이별 후 경찰 출동까지…재결합 조건 “관종 금지”
- “임영웅 덕분” 모태솔로 상철♥옥순 커플 맺어준 숨은 공신 (나솔사계)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