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변호사 양나래 “직장 내 불륜, 불변의 1위” (‘금쪽 상담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쪽 상담소' 양나래 변호사가 직장 안에서 불륜이 가장 많이 일어난다고 밝혔다.
18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이하 '금쪽 상담소')에서는 24년 차 베테랑 이혼 전문 변호사 양소영, 이혼 변호사계의 신흥 강자 9년 차 양나래가 방문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이하 ‘금쪽 상담소’)에서는 24년 차 베테랑 이혼 전문 변호사 양소영, 이혼 변호사계의 신흥 강자 9년 차 양나래가 방문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양나영 변호사는 불륜이 가장 많이 일어나는 장소로 “1위는 절대 변하지 않는다. 직장 내 불륜이다. 모든 시간을 함께 하는데 또 내가 하는 업무를 상대가 다 알고 있다. 얼마나 공감대 형성하기가 좋냐”고 밝혔다.
그러면서 “2위가 동호회다. 매년 트렌드가 바뀌고 있다. 우리가 제일 많이 들고 있는 게 휴대폰 아니냐. 오픈 채팅방에서 사용되는 언어가 있다”고 설명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양나영은 “(은어를) 저도 사실 모르니까 대놓고 물어본다. 이런게 왜 생기냐면 혹시 배우자가 봤을 때 (거짓말 하기 위해), 본인들끼리 은어를 만드는 거다”고 덧붙였다.
한편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는 0세부터 100세까지! 다양한 고민을 함께 풀어가보는 국민 멘토 오은영의 전국민 멘탈 케어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아이유, 美 콘서트서 요정 미모 “월요일 좋아졌어” - 스타투데이
- 구제역에 ‘쯔양 과거’ 제보한 인물, 전 남친 변호사였다[MK이슈] - 스타투데이
- 사유리, 子 젠과 꽃 같은 한복 화보 [★SNS] - 스타투데이
- 최진혁, 이정은 소속사 애닉이엔티와 전속계약 [공식] - 스타투데이
- ‘공효진♥’ 케빈오, 상병 조기 진급 “전역 1년도 안 남아” - 스타투데이
- (여자)아이들 소연, 호우 피해 성금 1억원 기부 - 스타투데이
- 어떻게 널 사랑하지 않겠어, ‘슈퍼배드4’[MK무비] - 스타투데이
- 운동선수 2세들이 뭉친다…U-7 유소녀 축구팀 ‘불꽃 소녀 축구단’ 창단 - 스타투데이
- 나무엑터스, 직원 사칭 피해 경고 “금전 요구 NO” [전문] - 스타투데이
- ‘출산 5개월’ 손연재, 미니드레스로 뽐낸 청순美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