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태우♥' 장인희 "하와이 누구랑 간 거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태우가 의문의 동행과 맛집에 방문한 정황이 드러나 진땀을 쏟는다.
승자를 판정할 여행친구는 정태우와 그의 아내인 승무원 출신 장인희가 출연한다.
정태우가 의문의 동행과 하와이 맛집에 방문한 정황이 드러나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
장인희의 폭탄 발언과 당황한 정태우의 살얼음판 같은 대치 상황을 지켜보던 MC들은 진땀을 쏟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혜원 인턴 기자 = 배우 정태우가 의문의 동행과 맛집에 방문한 정황이 드러나 진땀을 쏟는다.
18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되는 채널S 예능물 '다시갈지도'는 '승무원이 뽑은 최고의 여행지' 특집으로 꾸며진다.
개그우먼 김신영이 여행크리에이터 꽃언니와 '달라도 너무 달랏 베트남 달랏'을, 보컬그룹 'SG워너비' 멤버이자 솔로가수 이석훈이 뉴페이스 여행 크리에이터 조갬과 '대자연의 아찔한 유혹 미국 하와이'를, 역사강사 최태성이 희재와 함께 '레몬 향 가득히 이탈리아 소렌토'를 주제로 패키지여행 배틀을 벌인다. 승자를 판정할 여행친구는 정태우와 그의 아내인 승무원 출신 장인희가 출연한다.
정태우가 의문의 동행과 하와이 맛집에 방문한 정황이 드러나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 조갬이 소개한 하와이 전통 음식을 본 정태우가 아내와 먹어본 경험이 있다고 밝혔다. 하지만 장인희가 "나는 아닌 것 같은데, 누구랑 간 거야?"라고 의구심을 드러낸 것.
장인희의 폭탄 발언과 당황한 정태우의 살얼음판 같은 대치 상황을 지켜보던 MC들은 진땀을 쏟았다. 특히 김신영은 "인중에 땀 나는 건 처음이다. 다음부터 부부는 안될 것 같다" 너스레를 떨었다.
그런가 하면 이날 정태우, 장인희 부부는 달라도 너무 다른 서로의 여행 스타일을 밝히며 아웅다웅 부부 케미를 뽐낸다.
장인희는 "남편이 혼자서 여행을 자주 간다"라고 폭로한다. 평소 액티비티 마니아임을 밝힌 정태우는 "아내는 여행을 가도 주로 호텔에서 쉬기만 한다. 아이들이 엄마화 돼 가서 걱정"이라며 억울함을 호소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pleasanteye88@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 이 시험장 아니네" "수험표 없어요"…경찰이 해결사[2025수능]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이시언 "박나래 만취해 상의 탈의…배꼽까지 보여"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
- 배우 송재림, 오늘 발인…'해품달'·'우결' 남기고 영면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성폭행범' 고영욱, 이상민 저격 "내 명의로 대출받고 연장 안돼서…"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남친과 4개월만 동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