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모바일 게임 '서먼헌터 키우기'와 협업…빗썸 코스튬 선보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빗썸은 모바일 방치형 게임 '서먼헌터 키우기'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특히 비트코인 도시락을 비롯해 가상자산(암호화폐)에 대한 인식을 보다 친숙하게 바꾸고자 노력 중인 '빗썸'과 인기 웹툰 '갓 오브 하이스쿨' 캐릭터 추가 등 게임팬 니즈에 가장 적극적으로 호응한다는 평가를 받는 '서먼헌터 키우기'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관심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빗썸은 모바일 방치형 게임 '서먼헌터 키우기'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가상자산 거래소와 게임이 직접 컬래버레이션을 한 첫 사례로, 색다른 조합을 보여줄 것이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특히 비트코인 도시락을 비롯해 가상자산(암호화폐)에 대한 인식을 보다 친숙하게 바꾸고자 노력 중인 '빗썸'과 인기 웹툰 '갓 오브 하이스쿨' 캐릭터 추가 등 게임팬 니즈에 가장 적극적으로 호응한다는 평가를 받는 '서먼헌터 키우기'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관심을 끈다.
컬래버 기념 빗썸 코스튬, 5000원 상당 원화 쿠폰, 4만원 상당 원화 혜택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빗썸은 상반기 편의점, 디저트카페 등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이용자 접점을 다양하게 확대해 왔다"며 "게임, 온라인 플랫폼 등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고객 경험과 즐거움을 전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컬래버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남 300억, 딸은 80억" 유언 영상 남겼다가…'갈등 폭발' [김상훈의 상속비밀노트]
- "요즘 고깃집 인심이 왜 이래"…쌈 싸 먹다 결국 폭발한 손님
- 변우석 불똥 맞은 인천공항…"이 정도로 엉뚱한 경호는 처음"
- "훠궈 안 사 먹어요" 중국인들 돌변…잘 나가던 식당의 '추락'
- "천안문 사태 알아?" 묻자…중국 'AI 챗봇' 답변에 깜짝
- 이지훈 46세 아빠됐다, 14세 연하 아내 '득녀'
- 뉴진스 '버블 검' 표절 의혹 불붙었다…英 밴드, 공식 항의
- '얼굴 부상' 박규리, 악성루머에 강경 대응 예고…"낙상 사고"
- "뭐 넷이나 다섯이나"…'다산의 여왕' 정주리의 놀라운 근황
- 中 직구 플랫폼서 판 여성 속옷 검사했더니…'충격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