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장량동 지역사회보장협, 취약계층 위한 '행복 찬 나르미' 지원 사업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항시 북구 장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8일 관내 독거노인, 장애인 등 거동이 불편해 식사 준비가 어려운 취약계층 50명을 위해 '행복 찬 나르미' 지원 사업을 실시했다.
이날 준비된 반찬은 소고기 미역국, 북성로 불고기, 떡갈비 조림, 메추리알 장조림, 오이소박이 총 5종으로, 장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이 직접 대상자를 방문 및 전달하며 안부를 확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 포항시 북구 장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8일 관내 독거노인, 장애인 등 거동이 불편해 식사 준비가 어려운 취약계층 50명을 위해 '행복 찬 나르미' 지원 사업을 실시했다.
이날 준비된 반찬은 소고기 미역국, 북성로 불고기, 떡갈비 조림, 메추리알 장조림, 오이소박이 총 5종으로, 장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이 직접 대상자를 방문 및 전달하며 안부를 확인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평소 어려운 이웃과 취약계층에 도움주기를 실천해왔던 로이스 치과 그룹의 덴탈용품 90세트 기부로 더욱 풍성한 나눔이 됐다.
장경환 민간위원장은 "반찬에 사랑을 듬뿍 담은 만큼 어르신들께서도 기력 보충해서 시원한 여름 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동하 장량동장은 "항상 우리 동을 위해 봉사해 주시는 협의체와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어려운 이웃에 관심을 가지고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주시는 주민에도 감사하며, 찾아가는 복지 사각지대 발굴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빵집 출점규제 연장 유력…'빽다방 빵연구소' 포함
- '쯔양 협박 의혹' 카라큘라, 강남 역삼동 사무실 간판 뗐다…잠적설까지
- 아빠 양복 아니에요?…고민시, 서진이네 '황금 인턴'의 오버사이즈 매니시룩 [엔터포커싱]
- '6전 7기' 교촌옥수수…1020 입맛 사로잡는다 [현장]
- [인터뷰] 한동훈 "'진흙탕' 전대…내가 가져올 변화·혁신 두렵나"
- "중학교 때 나 때린 선생 누구야!" 학교 들어가 수업 방해한 20대 '집유'
- "남편의 '오피스 와이프'…이혼해야 할까요?"[결혼과 이혼]
- 의대생 부모 "자녀 '금쪽이'로 키우고 싶지 않아…증원 정책 멈춰라"
- '다이소 화장품'이 인기 검색어 되더니 벌어진 일
- [오늘의 전자 단신] 소니, 렌즈교환식 하이브리드 카메라 'ZV-E10 II' 출시 外