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대 미나, 잔뜩 성난 근육…유산소 패스해도 이 정도 [D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미나가 근육질 몸매를 드러냈다.
미나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오운완(오늘의 운동 완료)~"라며 헬스장에서 운동하며 찍은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PT 1시간, 홀로 1시간 총 2시간에 걸쳐 운동을 마쳤다는 미나는 "유산소는 귀찮아서 항상 패스"라고 덧붙였다.
사진 속 미나는 50대에도 잔뜩 성난 근육질 바디라인을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미나가 근육질 몸매를 드러냈다.
미나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오운완(오늘의 운동 완료)~”라며 헬스장에서 운동하며 찍은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PT 1시간, 홀로 1시간 총 2시간에 걸쳐 운동을 마쳤다는 미나는 “유산소는 귀찮아서 항상 패스”라고 덧붙였다.
사진 속 미나는 50대에도 잔뜩 성난 근육질 바디라인을 자랑했다. 이에 팬들은 “언니 허벅지 우리집으로 보내주세요” “대회 준비하고 있냐” “폴댄스 하던 실력이 있으셔서 근육이 참 매력적이다. 본받아야 한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1972년생인 미나는 2002년 FIFA 월드컵 당시 붉은 악마 의상을 입고 응원하는 모습으로 화제가 됐다. 이후 가수로 데뷔, ‘전화 받어’로 큰 사랑을 받았다. 17살 연하 가수 류필립과 2018년 결혼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소연, 미니 원피스 입고 자전거 올라타…남다른 자태 [DA★]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44kg 감량한 앙상한 몸매…갈비뼈 드러나 [DA★]
- 장윤정 실제 피해 고백…10대에 성기 사진 보내는 디지털 바바리맨 (마법의 성)
- ‘작심발언’ 이어간 박주호, “정상적 절차 거쳤으면 이런 일도 없었다”
- ‘61세’ 황신혜, 20대 각선미 안 부러운 늘씬 몸매 [DA★]
- ‘캔디맨’ 토니 토드 사망…‘마블 스파이더맨2’ 베놈 목소리 배우 [DA:할리우드]
- 포기 모르는 박세리 무릎까지 꿇었다…비명+고성 난무 현장 (푹다행)
- ‘조재현 딸’ 조혜정 확달라져…다이어트 미모 극약 처방 맞네 [DA★]
- 김성주 눈물 “볼 때마다…” 실제 영상 처참하네 (히든아이)
- 백종원 당신 대체…3000원 행복 전파, 끝엔 오열 (백패커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