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규필→황보라... '10년 열애' 장기 연애 후 결혼 골인한 ★들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규필이 아내 에이민과 결혼 후 근황을 밝혔다.
이날 박하선은 고규필에게 "결혼 후 달라진 점이 있냐"라고 물었다.
이후 라디오 신청곡으로 에이민의 '블루'를 선택한 고규필은 "저희가 사실 만남과 이별이 많았다. 그런데 '블루'는 결혼하고 만든 곡이다. 제가 굉장히 즐겨듣고 좋아한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고규필은 지난해 11월 9살 연하 에이민과 약 10년간 열애 후 결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변예진 기자] 배우 고규필이 아내 에이민과 결혼 후 근황을 밝혔다.
18일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는 고규필이 게스트로 출연해 DJ 박하선과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박하선은 고규필에게 "결혼 후 달라진 점이 있냐"라고 물었다. 고규필은 "사실 크게 달라진 건 없다"라며 "아내가 워낙 집안일이든 뭐든 잘 해주니까 달라진 걸 잘 못 느낀 것 같다. 내가 달라져야겠다고 생각했다"라고 전했다.
이후 라디오 신청곡으로 에이민의 '블루'를 선택한 고규필은 "저희가 사실 만남과 이별이 많았다. 그런데 ‘블루’는 결혼하고 만든 곡이다. 제가 굉장히 즐겨듣고 좋아한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고규필은 지난해 11월 9살 연하 에이민과 약 10년간 열애 후 결혼했다.
고규필은 여러 방송을 통해 "만난 것은 9년째지만 중간에 이별도 있었다"라고 털어놓은 바 있다.
특히 고규필은 웨딩드레스를 입은 에이민의 모습을 보고 "행복하다. 꿈꾸는 것 같다. 내 여자친구가 이렇게 아름다웠나?"라고 말하며 사랑꾼의 면모를 보였다.
가수 레이디 제인이 10세 연하 남편 배우 겸 뮤지컬 배우 임현태와 7년 장기 연애 끝에 결혼했다.
레이디 제인은 임현태가 MC로 진행하던 프로그램 IHQ '오디션 트럭'에서 첫 만남이 이뤄졌다.
지난해 4월 레이디 제인은 "결혼을 결정을 한 것도 불과 얼마 전 일이라 준비하면서 천천히 알리고 싶었는데 조금 이르게 공개가 됐네요. 아직 얼떨떨하긴 합니다"라며 "잔잔하고 행복하게 만나겠습니다!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고 결혼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이후 두 사람은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60평대 력셔리 신혼집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
레이디 제인과 임현태는 지난해 7월 결혼했다. 당초 10월 중순 결혼을 계획했으나, 양가 부모의 권유로 예식 일을 앞당겼다.
특히 레이디 제인과 임현태는 2세를 위해 시험관 시술을 준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배우 황보라는 배우 김용건의 아들이자 배우 하정우의 동생인 차현우와 10년 장기 연애 끝에 결혼했다.
지난 2022년 황보라는 "저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직접 전하고 싶은 소식이 있어 이렇게 글을 씁니다. 제가 오는 11월 오랫동안 함께해 온 저의 동반자인 그분과 결혼합니다"라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어 "긴 시간 동안 많은 분들의 축복이 있었기에 저희가 더욱 단단한 마음으로 함께할 수 있었습니다"라며 "항상 예쁘게 바라봐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행복하게 잘 살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후 황보라는 결혼 1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했다. 황보라는 시험관을 1년간 진행하며 4차까지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임신 가능성 1%의 난임을 극복해 대중들에게 큰 축하를 받은 바 있다.
특히 황보라는 출산 후 29일 만에 복귀해 화제가 됐다. 황보라는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 "8kg 쪘고 출산 후 7kg을 감량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황보라는 차현우와 지난 2022년 7월 결혼했다.
변예진 기자 byj@tvreport.co.kr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희준 "조승우에 과거 펜팔 요청...실제로 답장 몇번 해주더라" ('현무카세')
- 70세 배철수, 건강 악화 소식...팬들 오열 중
- '야인시대' 나미꼬, 해외서 대박났다...놀라운 근황
- 결혼 앞둔 조세호, 갑자기 무거운 입장 전했습니다...
- "앞으로 父 김구라랑 방송할 일 없을것"...그리, 무거운 입장
- 너무 예뻐서 승무원 못하게 된 여성...결국 연예인 데뷔했다
- '이동휘♥' 정호연, 안타까운 일...팬들 걱정 중
- 선남선녀라 불린 이 커플, 다시 만났다...팬들 '깜짝'
- '출산 두달' 된 황보라, 벌써 '둘째' 언급했다 '깜짝'
- 국민 그룹, 더이상 못 볼 듯...SNS도 언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