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스트레이 키즈, JYP와 전원 조기 재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일 새 앨범으로 컴백하는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현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원 재계약에 성공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내년 초 전속 계약 만료를 앞두고 방찬·리노·창빈·현진·한·필릭스·승민·아이엔 스트레이 키즈 멤버 전원이 재계약을 완료했다"라고 18일 오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일 새 앨범으로 컴백하는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현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원 재계약에 성공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내년 초 전속 계약 만료를 앞두고 방찬·리노·창빈·현진·한·필릭스·승민·아이엔 스트레이 키즈 멤버 전원이 재계약을 완료했다"라고 18일 오후 밝혔다.
이어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독보적인 음악, 퍼포먼스의 힘을 발휘하고 있는 아티스트 스트레이 키즈와 이들의 성장 행보를 리드하고 기획한 JYP가 두터운 믿음을 바탕으로 드높은 비전을 꿈꾸며 재계약을 체결했다"라고 설명했다.
2018년 3월 데뷔한 스트레이 키즈는 직접 만든 음악으로 활동하는 대표적인 그룹으로 꼽힌다. 2022년 3월 미니앨범 '오디너리'(ODDINARY)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 1위로 진입한 후, '락스타'(樂-STAR) 앨범 타이틀곡 '락'(樂)과 팝스타 찰리 푸스가 피처링한 '루즈 마이 브레스'(Lose My Breath)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도 진입하는 성과를 냈다.
또한 이탈리아 밀라노 '아이 데이즈'(I-Days), 영국 런던 '브리티시 서머 타임 하이드 파크'(BST Hyde Park), 미국 시카고 '롤라팔루자 시카고'(Lollapalooza Chicago) 등 해외의 대형 음악 페스티벌에도 출연한다. 미니 9집 '에이트'(ATE) 발매 이후엔 오는 8월 체조경기장 4회 공연을 시작으로 새 월드 투어 '도미네이트'(dominATE)를 열 계획이다.
스트레이 키즈의 새 미니앨범 '에이트'는 내일(19일) 오후 1시 전 세계에 발매된다. 타이틀곡은 '칙칙붐'(Chk Chk Boom)이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eyesonyou@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24 마마 어워즈, 최초 美 진출…LA 돌비씨어터 간다
- BTS 지민, 美 지미 팰런 쇼에서 신곡 '후' 무대 최초 공개
- 뉴진스 측 '버블 검' 표절 의혹에 "무단 사용 NO, 입증 당사자가 해야"
- 엔하이픈, 컴백 5일 만에 새 앨범 211만 장 팔았다
- 엔믹스, 10월 엔써 만난다…두 번째 팬콘 장충체육관에서 개최
- '아육대', 브레이킹 댄스 추가…MC는 전현무·이찬원·강다니엘·해원
- 세븐틴 측, 'AI 작사·작곡' 보도한 BBC 반박…뒤늦게 기사 수정돼
- '신인' 유니스의 굳히기…8월 6일 '큐리어스'로 컴백
- 키스오브라이프 상승세…'스티키'로 음원 차트 톱10 진입
- '케이콘 LA', 美 CW 네트워크 생방송…K팝 페스티벌 최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