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삼 진천여객 회장, 진천군 장학금 2500만원 기탁
임양규 2024. 7. 18. 17: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진천군에 있는 진천여객㈜ 신동삼 회장이 진천군 학생들을 위해 써달라며 18일 진천교육지원청(교육장 서강석)에 장학금 2500만원을 기탁했다.
진천교육지원청 시청각실에서 열린 이날 장학금 기탁식에는 신동삼 회장과 이재명 진천군의회 의장, 학생, 학부모 등이 참석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임양규 기자] 충북 진천군에 있는 진천여객㈜ 신동삼 회장이 진천군 학생들을 위해 써달라며 18일 진천교육지원청(교육장 서강석)에 장학금 2500만원을 기탁했다.
진천교육지원청 시청각실에서 열린 이날 장학금 기탁식에는 신동삼 회장과 이재명 진천군의회 의장, 학생, 학부모 등이 참석했다.
신 회장은 이날 장학증서와 함께 학생 1인당 70만원씩, 33명에게 총 25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신동삼 회장은 “미래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학생들의 앞날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서강석 진천교육장은 “신동삼 회장의 따뜻하고 깊은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함께 성장하며 배우는 명품 진천교육을 위한 지원에 힘써 학생들이 미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진천=임양규 기자(yang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아이뉴스24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네 아들 엄마 정주리, 다섯째 임신 알려…"이번엔 막내가 맞을까요?"
- [인터뷰] 한동훈 "'진흙탕' 전대…내가 가져올 변화·혁신 두렵나"
- "집값 상승 올라타자"…정비사업 '활기'
- 아빠 양복 아니에요?…고민시, 서진이네 '황금 인턴'의 오버사이즈 매니시룩 [엔터포커싱]
- [헬스+] "어제도 먹었는데 큰일"…7개월 만에 '38㎏' 뺀 40대 여성이 끊은 것은?
- '6전 7기' 교촌옥수수…1020 입맛 사로잡는다 [현장]
- '다이소 화장품'이 인기 검색어 되더니 벌어진 일
- "남편의 '오피스 와이프'…이혼해야 할까요?"[결혼과 이혼]
- 정부 "저렴한 23만6000채 공급"…집값 대책 먹힐까
- "업무 마비될 정도"…탕후루 가고 요거트 아이스크림 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