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취 전복사고 개그맨’ 누명 벗은 김대범 근황 “그래도 음주운전 안 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주운전 개그맨으로 오해를 받았던 김대범이 유쾌한 일상을 공개했다.
김대범은 7월 17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두 달 만에 느끼는 온몸에 세포가 반응하는 이 기분은 진짜 금메달입니다. 알코올이 들어가도 안 가려운 오늘. 아토피에 완치는 없지만 내 몸이 마실 수 있는 기회는 가끔 주는 것 같아요"라면서도 "그래도 운전은 안 합니다"라고 글을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음주운전 개그맨으로 오해를 받았던 김대범이 유쾌한 일상을 공개했다.
김대범은 7월 17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두 달 만에 느끼는 온몸에 세포가 반응하는 이 기분은 진짜 금메달입니다. 알코올이 들어가도 안 가려운 오늘. 아토피에 완치는 없지만 내 몸이 마실 수 있는 기회는 가끔 주는 것 같아요”라면서도 “그래도 운전은 안 합니다”라고 글을 남겼다.
앞서 인천 서부경찰서에 따르면 40대 남성 개그맨 K씨는 7월 15일 오전 1시 30분 인천시 서구 석남동 인천대로 석남 진출로 인근에서 술에 취한 채 SUV 차량을 몰다 가드레일을 들이받은 혐의로 불구속 입건됐다. 당시 K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치인 0.08%였다. 해당 사고로 차량이 전복 됐으나 인명 피해는 없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소식이 전해지자 일부 누리꾼들은 40대 K 개그맨으로 김대범을 의심했다. 이에 김대범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40대 K 개그맨 저 아니다. 그리고 요즘 아토피라서 술 못 마신다”라며 “추측성으로 그만 댓글 다시라. 아토피로 40일 넘게 술 못 먹고 있는데. 얼른 나아서 생맥주 한잔 들이키고 싶다. 진짜”라고 입장을 밝혔다.
한편 김대범은 2004년 KBS 1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KBS2 ‘개그콘서트’ 등에 출연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
- 카리나→한혜진도 입었다, 등짝 스매싱 당하기 딱 좋은 숏팬츠 각광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한소희, 2천만 원 들여 지운 ‘전신 타투’ 다시…‘꽃과 나비’ 온몸 그림 강렬
- 송지효 “레이저 600샷 후 자극적 캡처 속상, 자리 잡은 얘긴 아무도 안해”(핑계고)
- 싱글맘 조윤희, 크롭톱 입고 납작배 노출…물오른 청순 미모
- 수술대 오른 박규리, 마음 상처는 누가 “성형·교제폭력” 악성 루머 선 넘어[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