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교육청 - (재)유은학원총동문회장학재단, 재학생 장학금 전달식 가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은학원총동문회장학재단이 지난 16일 '장학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18일 광주광역시교육청에 따르면, 전달식은 선영구 광주동성고 교장, 정행웅 유은학원 이사장, 마성우 유은학원 총동문회 회장, 한상원 장학재단 이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유은학원 산하 4개 학교 44명의 학생들에게 총 288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됐다.
유은학원총동문회장학재단은 후배 양성을 위해 매년 장학금을 기탁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한봉수 기자] (재)유은학원총동문회장학재단이 지난 16일 '장학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18일 광주광역시교육청에 따르면, 전달식은 선영구 광주동성고 교장, 정행웅 유은학원 이사장, 마성우 유은학원 총동문회 회장, 한상원 장학재단 이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유은학원 산하 4개 학교 44명의 학생들에게 총 288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됐다.
(재)유은학원총동문회장학재단은 후배 양성을 위해 매년 장학금을 기탁하고 있다. 올해는 성적우수자, 저소득가정, 체육특기생 등 모범적인 학생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했다.
한상원 장학재단 이사장은 “후배들이 학업에 정진해 미래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선배들이 든든한 버팀목이 되겠다”며 “자신이 이룬 성공과 부를 주변의 어려운 사람들과 나눌 수 있는 따뜻한 사람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마성우 유은학원총동문회 회장은 “보배는 갈고 닦아야 빛이 나듯이 매일 올바른 인격을 형성하고 실력을 기르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며 “훌륭하게 성장해 모교 후배들을 이끌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정행웅 유은학원 이사장은 “장학금을 지원받은 학생들이 사회에 귀감이 될 수 있는 구성원으로 성장해 남을 배려하고 도움을 줄 수 있는 따뜻한 마음을 가진 사람이 되길 바란다”며 “후배들을 위해 매년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는 유은학원 동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광주=한봉수 기자(onda88@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 아들 엄마 정주리, 다섯째 임신 알려…"이번엔 막내가 맞을까요?"
- [인터뷰] 한동훈 "'진흙탕' 전대…내가 가져올 변화·혁신 두렵나"
- "집값 상승 올라타자"…정비사업 '활기'
- 아빠 양복 아니에요?…고민시, 서진이네 '황금 인턴'의 오버사이즈 매니시룩 [엔터포커싱]
- [헬스+] "어제도 먹었는데 큰일"…7개월 만에 '38㎏' 뺀 40대 여성이 끊은 것은?
- '6전 7기' 교촌옥수수…1020 입맛 사로잡는다 [현장]
- '다이소 화장품'이 인기 검색어 되더니 벌어진 일
- "남편의 '오피스 와이프'…이혼해야 할까요?"[결혼과 이혼]
- 정부 "저렴한 23만6000채 공급"…집값 대책 먹힐까
- "업무 마비될 정도"…탕후루 가고 요거트 아이스크림 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