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지좌동, 우드(wood)득 뚝!딱! 목공 클래스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김천시 지좌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준식)는 18일 지좌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배정화 지좌동장 및 주민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해피투게더 우드(wood)득 목공 클래스' 행사를 개최했다.
한편, 지좌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이번 '해피투게더 우드(wood)득 목공 클래스' 행사 개최 뿐 아니라 지난해 '해피투게더 미니텃밭 분양' 사업을 추진해 지역 주민과의 유대감 강화 및 공동체 의식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철억 기자] 경북 김천시 지좌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준식)는 18일 지좌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배정화 지좌동장 및 주민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해피투게더 우드(wood)득 목공 클래스' 행사를 개최했다.
지좌동 주민자치위원들은 정환재(목여의 단비 대표) 목공예 강사의 지도 하에 직접 목재를 비롯한 각종 재료를 활용해 미니 밥상을 만드는 시간을 가졌다.
주민이 직접 참여해 손수 목재로 만든 미니 밥상 제품은, 관내 거동이 불편한 독거노인 등 취약 계층에 직접 방문해 전달드릴 예정이며, 이를 계기로 어르신들의 정서 지원 및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이바지할 계획이다.
이준식 지좌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주민자치센터 활성화 사업의 목적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에 많은 주민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오늘 우리가 제작한 미니 밥상이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함이 전해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배정화 지좌동장은 "지좌동 주민자치위원회가 참여와 배려를 실천하며 지역사회의 소소한 행복을 전하기 위해 앞장서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지좌동에서도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살피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좌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이번 '해피투게더 우드(wood)득 목공 클래스' 행사 개최 뿐 아니라 지난해 '해피투게더 미니텃밭 분양' 사업을 추진해 지역 주민과의 유대감 강화 및 공동체 의식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대구=김철억 기자(kco770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 아들 엄마 정주리, 다섯째 임신 알려…"이번엔 막내가 맞을까요?"
- [인터뷰] 한동훈 "'진흙탕' 전대…내가 가져올 변화·혁신 두렵나"
- "집값 상승 올라타자"…정비사업 '활기'
- 아빠 양복 아니에요?…고민시, 서진이네 '황금 인턴'의 오버사이즈 매니시룩 [엔터포커싱]
- [헬스+] "어제도 먹었는데 큰일"…7개월 만에 '38㎏' 뺀 40대 여성이 끊은 것은?
- '6전 7기' 교촌옥수수…1020 입맛 사로잡는다 [현장]
- '다이소 화장품'이 인기 검색어 되더니 벌어진 일
- "남편의 '오피스 와이프'…이혼해야 할까요?"[결혼과 이혼]
- 정부 "저렴한 23만6000채 공급"…집값 대책 먹힐까
- "업무 마비될 정도"…탕후루 가고 요거트 아이스크림 시대